◆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한국산업약사회, 약대생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jean pierre 2022. 6. 26. 18:28
반응형

한국산업약사회, 약대생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멘토와 함께 제약산업  잡기 개최..온. 오프 병행

()한국산업약사회(회장 유태숙)는 약학대학 학생의 적성에 맞는 진로 탐색을 돕고 향후 제약산업 진출에 도움이 되기 위한 목적으로 <멘토와 함께 제약산업 감 잡기>를 개최한다

 

프로그램은 7/2(), 7/16(), 7/23() 3회에 걸쳐 대한약사회관 1층 서울시약사회 대회의실에서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된다. 

 

제약회사에 근무하는 약사들을 초빙하여 제약회사에서의 약사업무와 역할을 알아보고 진로에 대한 멘토링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7/2()은 박하영(일동제약 건강기능식품사업팀장), 서은미(삼진제약 품질보증팀) 멘토와 함께 의약품의 마케팅과 생산, 품질 관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7/16()에는 이윤영(SK바이오사이언스 임상운영팀장), 김지헌(GC 녹십자 개발본부장) 멘토와 함께 임상, BD 업무에 대해 알아본다.

 

마지막 날인 7/23()에는 이태현(비씨월드제약 비즈이노 이사), 이지현(젠엑시스 투자본부팀장) 멘토와 RA 업무와 디지털 헬스케어에 대해 알아본다. 

 

각 멘토들의 강의 후에는 Q&A 시간을 가져 약대생들의 궁금증을 풀어나갈 예정이다. 실제 제약 현장에 종사하는 선배 약사들과의 멘토링을 통해 제약산업 분야를 간접경험하고 약사 직무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대상은 약학대학 5,6학년 학생으로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 신청은 한국산업약사회 홈페이지와  https://bit.ly/제약산업감잡기신청 에서 할 수 있다.

문의 : 한국산업약사회(02-322-9760 / kipha@kipha.or.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