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한국솔가, 새해맞이 프로모션 진행

jean pierre 2022. 1. 3. 09:11
반응형

한국솔가, 새해맞이 프로모션 진행

 

4만 원 상당의 제품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 

 

 

한국솔가는 2022년 새해맞이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 한국솔가(대표 박미숙)는 오는 30일까지 솔가 공식몰과 백화점에서 ‘솔가, 새해를 빛나게 합니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새해 프로모션을 통해 솔가 베스트셀러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솔가몰은 ‘솔가 새해 프로모션’을 통해 솔가 베스트셀러 제품 15종을 최대 50% 할인된 합리적 가격으로 판매한다.

 

복합 세트와 단일제품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복합 세트는 △ 눈 건강을 위한 아스타잔틴 10과 루테인 20, △ 솔가 스테디 셀러인 남성용·여성용 멀티비타민과 오메가3 700 또는 비타민D3 1000IU등 12종이다.

 

단일제품으로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에스터-C 비타민C 500, △B콤플렉스 100과 함께 추가로 오는 1월 출시하는 신제품 리퀴드 비타민D3 5000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번 프로모션 행사제품에 한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포장박스와 쇼핑백까지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은품으로는 △ 5만 원 구매 시 2만 원 상당의 제품 △ 최대 누적 구매금액 상위 10명을 선정해 이솝 핸드워시를 증정한다. 등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구매금액에 대한 7% 추가 적립금 이벤트, 새해를 맞아 전하고 싶은 마음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4만 원 상당의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풍성하게 진행한다.

 

솔가가 입점한 국내 주요 백화점에서는 단일·복합제품 세트 총 10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백화점 구매 고객은 구매금액에 따라 고품질·고함량 건강기능식품 소버스 제품을 본품으로 증정한다. 새해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솔가몰과 전국 솔가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솔가 마케팅 담당자는 "새해면 어김없이 건강이 단골 결심으로 등장한다. 2022년 흑호랑이해에도 대한민국 국민 모두 솔가와 함께 건강하길 바라는 응원의 마음에서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솔가와 함께 호랑이처럼 기운 솟는 한 해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