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

헥톤프로젝트 ‘따뜻한 가족 캠페인’

jean pierre 2021. 12. 20. 08:14
반응형

헥톤프로젝트 ‘따뜻한 가족 캠페인’ 

 

병원급 EMR(전자의무기록) 솔루션 1위 기업 헥톤프로젝트(대표 이상경)는 자사의  실버케어 플랫폼 ‘또하나의가족’이 연말을 맞아 ‘따뜻한 가족 캠페인’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신체적 어려움을 겪는 독거 어르신을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캠페인에 동참하려면 ‘또하나의가족’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ddogasw)에서 이웃 추가 후 캠페인 게시글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렇게 댓글을 남기면 참여 1건당 천 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마련된 기금은 캠페인 참여자 명의로 밀알복지재단에 전달 되어 도움이 필요한 독거 어르신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이동대 헥톤프로젝트 부대표는 “어르신들의 또하나의가족이 되어드릴 수 있도록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안정망의 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을 위해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헥톤프로젝트의 또하나의가족은 전국에 위치한 요양병원, 요양원, 실버타운 등 42,923개의 카테고리 별 요양시설 정보 검색 및 상담 플랫폼으로 실버 세대의 삶의 질 향상과 돌봄 환경 개선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