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분리배출 바로 알기’ SNS 이벤트

jean pierre 2021. 7. 13. 09:20
반응형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분리배출 바로 알기’ SNS 이벤트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미에로화이바 증정

 

현대약품이 오는 25일까지 미에로화이바 공식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분리배출 바로 알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장기화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재활용 쓰레기 또한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을 알리고 재활용을 촉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미에로화이바 공식 SNS 페이지의 해당 게시글에서 분리배출에 관한 OX퀴즈를 풀고 댓글로 정답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미에로화이바 350ml 제품 1박스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28일 미에로화이바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미에로화이바는 대표 식이섬유 음료로써 오랜 시간 동안 사랑 받고 있고,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이고 있는 제품인 만큼, 재활용과 친환경 실천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미에로화이바 뿐만 아니라 생활 속에서 이용하는 병 제품에 대한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을 습득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의 미에로화이바 100ml와 210ml 제품은 재활용이 우수한 투명 유리병으로, 분리배출 시 종이 라벨을 제거할 필요 없으며, 페트 제품인 350ml, 1.2L는 떼기 쉬운 절취선 라벨이 적용돼 있어 분리배출이 용이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