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의약계전문기자 ▶제약계. 의료계.약사회, 건기식. (기능성)화장품.의약품유통(물류위수탁 문의)등 의약계 제보및 보도자료,제품마케팅 문의사항 jp11222@naver.com 열씨미


GC녹십자, ‘가족이 함께하는 이웃사랑 Day’

◆제약/▷국내제약 | 2018.05.14 10:49 | Posted by 김종필 기자 열씨미

GC녹십자, ‘가족이 함께하는 이웃사랑 Day’

 

다트게임, 컬링게임 등 다양한 레크레이션 통해

 

 

GC녹십자 임직원들이 장애아동들과 함께 이웃의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지난 12, ‘용인기흥장애인복지관에서 임직원과 가족 100여명이 동참한 가운데 10회 가족이 함께하는 이웃사랑 Day’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가족이 함께하는 이웃사랑 Day’GC녹십자가 지난 2009년부터 매년 회사의 봉사배려정신을 온 가족과 공유하고자 개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장애아동들과 이웃의 정을 함께 나누고, 바쁜 일상 속 평소 가족과 보내는 시간이 부족한 임직원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임직원 가족들이 장애아동들과 조를 이뤄 다트게임, 컬링게임 등 장애아동들의 성취감을 고무시키는 총 12개의 미션을 함께 수행하고, 이후 단체 레크레이션을 통해 서로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최용운 GC녹십자 차장은 주변의 이웃과 함께 우리 가족들에게도 뜻 깊은 주말을 선사한 것 같아 뿌듯하다앞으로도 가족들과 함께 이러한 의미있는 일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아빠와 함께 동참한 최정윤 양도 부모님의 직장동료 가족분들과 소중한 나눔의 시간을 함께하며 보람찬 하루를 보낸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GC녹십자는 이외에도 매칭그랜트 제도와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녹십자 사회봉사단, 경상이익의 1% 이상을 사회공헌활동에 지원하는 기업들의 모임인 전경련 1% 클럽 가입, 급여 끝전 기부 등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