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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천대 길병원 제14회 QI 경진대회 실시

jean pierre 2018. 6. 1. 0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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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천대 길병원 제14QI 경진대회 실시

 

고객 중심 프로세스 개선 등 QI 활동에 대한 보고회

 

가천대 길병원은 29일 병원 가천홀에서 14회 질향상(QI) 및 안전관리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경진대회에서는 부서별로 1년간 진행된 QI 활동 사례 가운데 4개의 우수사례와, 4개의 안전관리 우수사례가 발표됐다.

 

1QI 활동 우수사례 발표에서는 병문안 관리 TFT환자안전 제고를 위한 효율적인 병문안 관리 개선간호본부 간호스타팀의 의료소모품 및 수기료 관리를 통한 성과 향상중환자 간호팀의 감염 관련 번들 수행체계 확립을 통한 중환자 관리의 질 향상국제의료센터의 외국인 유치의료기관평가 인증을 위한 질향상 활동이 소개됐다. 이 가운데 간호본부의 QI 활동 사례가 올해의 대상을 차지했다.

 

2부 안전관리 및 고객만족 세션에서는 안전활동팀의 안전한 병원 만들기 프로젝트외래간호팀의 안전한 고객만족 병원 만들기감염관리실의 감염예방의 첫 걸음 손위생 및 격리지침 준수CPR 교육팀의 코드블루 신속대응 CPR 꿀팁이 발표됐다.

 

한편, 가천대 길병원은 매년 고객 중심의 프로세스 개선과 내부 직원 의식 전환을 위한 QI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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