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사회장배 등산대회 성료

jean pierre 2024. 4. 30. 07:39
반응형

경기도약사회장배 등산대회 성료

회원 및 가족 300여명 참가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가 4월 28일 안산시 수리산 서래봉(해발 308m)에서 제40회 경기도약사회장배 등산대회를 개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2019년 이후 실로 5년만에 개최된 이날 등산대회는 안산시약사회(회장 한덕희) 주관으로 개최되었고 경기도 전역에서 모인 회원과 가족 등 총 300여명이 참가했으며 등산과 명랑운동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회원들은 모처럼 동심으로 돌아가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화창한 날씨 속에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박영달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코로나19 사태로 5년만에 등산대회가 개최되어 감개무량하다”며 “오늘 하루만은 모든 시름을 잊고 즐거운 마음으로 안전하게 그리고 모두의 건강과 화합만을 생각하자.”고 당부했다.

이어 등산대회를 주관한 안산시약사회 한덕희 회장은 “화창한 일요일 안산까지 방문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드린다”며 “오늘 하루 자연을 벗 삼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자”고 말했다.

2시간이 넘는 등산과 점심식사 이후 참가회원들은 동심으로 돌아가 레크레이션 강사 진행하에 청팀, 홍팀으로 나뉘어 지구를 굴려라, 색판 뒤집기, 훌라후프 돌리기, 박 터트리기 등 명랑운동회를 진행하였고 화합을 통해 하나됨을 느낄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다고 참가회원들은 소감을 전했다.


한편 등산대회 결과, 기준등정시간과 협동, 환경보호 점수 등을 평가하여 우승은 수원시약사회 김호진·유철진·오미선·이병덕 약사가 차지했으며 시상 이후 행운권 추첨을 통해 자전거를 비롯한 푸짐한 상품을 전달했다.

대회를 주관한 안산시약사회는 이번 등산대회를 위해 수차례에 걸쳐 현장을 답사하는 등 수고를 아끼지 않았으며, 행사 당일에도 30여명에 이르는 안내조를 편성하여 등산로 곳곳에서 회원들의 길 안내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고 또한 참가회원들을 위해 바베큐와 이동 카페 부스를 설치하는 등 참가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 우  승 : 수원시약사회
◇ 준우승 : 의왕시약사회, 평택시약사회
◇ 3   위 : 남양주시약사회, 안산시약사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