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 자유한국당 경기도당과 정책간담회

jean pierre 2018. 6. 7. 08:20
반응형

경기도약, 자유한국당 경기도당과 정책간담회

 

남경필 후보 캠프와 의견 나눠 박순자 의원 참석

 

 

경기도약사회(회장 최광훈)65()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자유한국당 경기도당과 정책간담회를 진행했다. 경기도약사회는 약사회 주요 정책 현안 및 건의사항을 자유한국당 경기도지사 후보 선거대책위원회에 전달하고, 남경필 도지사 후보의 보건의료 정책 공약에 관한 의견을 나눴다.

 

간담회에는 박순자 국회의원(경기 안산단원을, 자유한국당 경기도지사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수석부위원장)을 비롯한 자유한국당 경기도당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경기도약사회 최광훈 회장, 박영달, 박선영, 최용철, 손병로 부회장, 임용수 총무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지방선거에 경기도의회 비례대표 후보로 나선 경기도약사회 이애형 국민건강증진사업본부장도 자리했다.

 

최광훈 회장은 경기도약사회는 지역 보건향상을 위해 경기도와 방문약료, 의약품안전사용교육 등 다양한 정책사업을 추진해왔다지역 주민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얻고 있는 사업들이 지속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협력관계를 이어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박순자 의원은 남경필 지사 재임 시 추진됐던 경기도의 약사(藥事) 정책이 중단되지 않도록 돕겠다이번 지방선거 이후에도 도민을 위한 보건의료정책 추진을 위해 약사회와 긴밀히 협조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 자리에서는 지부 박선영 부회장이 선거대책위원회 정책특보로 임명돼 임명장을 전달받기도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