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경기인천의약품유통협회, 2024년 초도이사회 개최

jean pierre 2024. 4. 18. 07:38
반응형

경기인천의약품유통협회, 2024년 초도이사회 개최

회무일정 논의...부회장 정은균 선임. 총무이사 노은상 승인 

경기인천의약품유통협회(회장 나종수)는 4월 17일 초도이사회를 개최하고 하반기 주요 사업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회의에 앞서 나종수 회장은 “불경기에 더해 의료계 파업 등 여러 가지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국민건강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회원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우리 경인지회 회원사들이 앞으로도 서로 화합하고 협력하여 상생발전 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경인지회는 이날 주요 일반회무 계획 보고에 이어 상반기 주요 일정을 점검했다. 이사회는 상반기 회원 단합을 위한 체육행사를 오는 6월 중에 진행키로 잠정결정했다.

 

이사회는 경인지회의 회세가 안정적으로 꾸준히 성장하는 만큼, 회세에 걸맞게 자체 회관을 확보할 필요성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회관 마련을 추진키로 했다.

 

아울러 기타 안건에서는 최근 일부 세미급 의료기관들이 의약품을 공급받은 뒤 대금결제를 해주지 않고 있어, 공급 도매업체들이 피해를 입는 사례가 도내에서 발생하고 있다는 내용을 공유하고, 이러한 악성 요양기관에 대한 정보를 회원사들이 공유해 더 이상의 피해를 입는 업체가 없도록 당부했다.

 

또 이사회에서는 일부 임원 보선을 통해 노은상 맘메디칼 대표를 신규 이사로 승인했다. 노은상 이사는 총무이사직을 맡게 된다. 한편 지난 10여년간 총무이사직을 맡았던 정은균 전임 총무이사는 부회장으로 임명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