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고려은단 비타민C1000’,고함량 제품중 구매율 1위

jean pierre 2015. 2. 27. 10:12
반응형

고려은단 비타민C1000’,고함량 제품중 구매율 1

 

인지도와 구매율 전년대비 상승

 

고려은단 비타민C1000’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우리나라 30대 이상 남녀가 가장 많이 구입하는 고함량 비타민C 제품인 것으로 조사됐다.

 

최근 마케팅 컨설팅 전문업체인 로이스 컨설팅이 만 30세 이상 서울, 경기 및 5대 도시 거주자 중 작년 및 올해 비타민 제품 구입 경험자 및 고함량 비타민C에 대해 알고 있는 남녀300명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인지도 및 선호도 조사에서 응답자 절반 이상이 고려은단 제품을 선택했다.

 

고려은단 비타민C1000’비타민C 1000mg 제품 중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로 응답자 의 54.3%가 지목,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7월 같은 조사 결과46.7%의 응답률을 기록한 것에서 7.6% 포인트 증가한 것으로 지난해 고려은단 비타민C의 새 모델로 발탁한 유재석 효과가 한 몫한 것으로 보인다.

 

가장 최근 구입한 비타민C 1000mg 제품 브랜드를 묻는 질문에서도 고려은단 비타민C1000’2014년 대비 2.7% 상승한 59.6%1위를 차지하였다.

 

이는 210.3%, 35.8%, 45.1%에 비해 압도적으로 높은 구매율을 보이고 있으며, 10년 이상 비타민C 업계 1위 제품인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제품의 인기를 입증하는 수치다.

 

고려은단 제품을 구매한 이유로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회사라서(17.2%)’, ‘건강에 좋아서(14.9%)’, ‘품질을 믿을 수 있어서(13.2%)’ 순으로 나타났고 원료 원산지가 영국이라서’(12.6%)라는 답변도 지난해 대비 눈에 띄게 상승해 4위를 차지했다.

 

고려은단이 브랜드와 품질에 대한 신뢰를 기반으로 영국산 비타민C 에 대해 꾸준히 어필한 것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고려은단은 고객과의 신뢰와 품질제일주의를 원칙으로 제품을 제조해왔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선호도와 인지도가 꾸준히 상승곡선을 그리는 것으로 보여진다, “더불어 고려은단 비타민C의 모델 유재석씨의 친근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제품이미지와 일치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긍정적인 효과를 불러온 것으로 보고 있다고 조사 결과에 대해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