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그린스토어, 상온 100억 보장 슈퍼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jean pierre 2017. 9. 20. 08:46
반응형

그린스토어, 상온 100억 보장 슈퍼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그린스토어가 한 캡슐에 500CFU를 투입 한 그린스토어 슈퍼 프로바이오틱스를 선보였다.

2016년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 및 소비자실태조사 결과를 보면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하는 사람의 43.4%가 장 건강을 위해, 34.2%가 배변활동을 위해, 19.7%가 면역력 증진을 위해 섭취한다고 밝혔다. 그렇다면 섭취자가 원하는 효과를 얻기 위해선 어떤 프로바이오틱스를 선택해야 할까?

그린스토어 슈퍼 프로바이오틱스는 세계 3대 프로바이오틱스 회사인 다니스코사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위산, 담즙산염에 살아남은 균주만 골랐다. 습기와 빛에 민감한 프로바이오틱스의 특성에 맞게 알루 알루 방식으로 개별 포장하여 더욱 안정성을 높였다.

캡슐은 2중 기능성으로써 남녀노소, 임산부 등 누구나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캡슐이며, 생균이 위에서 죽지 않고 장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장용성 캡슐이기도 하다.

그린스토어 관계자는 프로바이오틱스는 생균이 얼마나 살아남는냐가 가장 중요하다라며 그린스토어 슈퍼 프로바이오틱스는 500CFU를 투입하여 실온 보관에서도 유통기한까지 100CFU 생균을 보장하는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로써 장 건강이 약해진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린스토어 슈퍼 프로바이오틱스는 전국 11,000개 그린스토어 약국 가맹점에서 만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