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

대전 암 치료 전문, ‘소망통합암•면역센터’ 본격 운영

jean pierre 2017. 11. 27. 08:06
반응형

대전 암 치료 전문, ‘소망통합암면역센터본격 운영

고주파온열암치료, 면역 주사치료 등 통합적인 접근

대전 송도외과(원장 유정준,유중재)에서는 지난 93일 소망통합암면역센터(센터장 이정은)를 개원하여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원치 않는 암 발생으로 힘들어하는 환자와 가족들에게 통합적인 암 면역치료를 최상의 환경에서 제공하여 일상생활로의 복귀를 돕기 위해 설립되었다고 전했다.

소망통합암면역센터는 5가지 통합 암 치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암 예방부터, 암 수술 직후 관리, 재발 및 전이 방지, 암 치료 효과 향상, 말기 암환자의 삶의 질 향상 등 환자마다 다른 치료 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암 치료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모든 암 치료 프로그램에 면역력 증강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는데, 항암 치료와 방사선 치료에 따른 부작용을 경감시킬 뿐 아니라 암을 극복하고 재발을 방지할 가능성이 커지는 이유 때문이다.

면역 항진을 위한 주사치료(미슬토주사, 자닥신주사, 고용량 비타민씨 미네랄주사, 이뮨셀 등 자가면역세포치료)와 암세포를 죽이는 고주파온열치료(온코써미아)를 실시하고 있으며, 스트레스를 없애고 체내 신진대사와 면역을 항진시키기 위한 운동치료, 음악치료, 미술치료, 웃음치료, 면역식단 등을 운영 중이다.

소망통합암면역센터 관계자는 암 환자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의사에 대한 신뢰라고 생각한다며, “대전에서 가장 신뢰받는 암 치료 전문 병원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