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화약품 스킨케어 '활명' 롯데 면세점 입점

jean pierre 2018. 10. 21. 13:41
반응형

동화약품 스킨케어 '활명' 롯데 면세점 입점

미국 노드스트롬백화점 30곳 입점 이후 성과

동화약품의 글로벌 스킨케어 활명(活命)’이 롯데 면세점 명동본점에 있는 스타에비뉴 코너에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

활명(活命)’은 지난해 미국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미국 주요 도시 30여 개 노드스트롬 백화점에 입점시키는 성과를 올리고, 해외 K-뷰티 팝업스토어 및 이탈리아 볼로냐, 중국 상해 화장품 박람회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번 입점을 통해 활명(活命)’은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외국 관광객은 물론 해외로 출국하는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활명(活命)스킨케어는 1897년 설립된 국내 최초 제약사 동화약품의 R&D 역사에서 탄생한 뷰티 브랜드이다. 조선시대 왕실의 궁중비방을 바탕으로 제조된 활명(活命水)의 성분 중 엄선된 5가지 생약성분으로 만들어져 외부 자극과 환경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고,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피부과학의 새로운 가치를 지향하는 화장품이다.

활명(活命)스킨케어 제품은 토너, 미스트, 에센스, 오일이 한 병에 들어있는 올인원 (All in one) 제품 ‘활명 스킨 엘릭서를 비롯해 크림 2종과 세럼 2, 클렌징밤, 마스크팩 등 총 7종으로 구성된다.

글로벌 스킨케어를 지향하는 활명(活命)’은 이번 입점에 앞서 다양한 채널에서 국내외 소비자들과 만나기 위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 미국, 멕시코 등 K-뷰티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올해는 이탈리아, 중국 등 세계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글로벌 바이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을 뿐 아니라, 지난 9‘2019 S/S 뉴욕 패션 위크’ (NYFW S/S 2019)에서는 미국 유명 패션 브랜드인 프라발 구룽(PRABAL GURUNG)의 백스테이지 스킨케어 공식 파트너로 선정되어 현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국내에서는 활명(活命)’ 스킨케어의 모던함을 보여줄 수 있는 힙합엔터테인먼트 AOMG의 대표 아티스트인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 등이 출연하는 힙합 페스티벌 오프 루트 페스트(Off Route Fest)-107에 참여하였고, ‘활명(活命)’ 스킨케어의 헤리티지를 보여줄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매거진 <행복이가득한집>의 북촌 한옥 순회 전시 행복작당(104-6)’ 프로모션에서 브랜드를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동화약품의 윤현경 상무는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활명이 고객들에게는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고, 더 나아가 동서양을 아우르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실현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활명(活命)’ 스킨케어의 제품들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에비뉴 코너와 더불어 롯데인터넷면세점에도 동시 입점하여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입점을 기념하는 다양한 사은행사도 준비 중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whalmyung.com 와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Whalmyung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