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화약품, 영유아 대상 생활건강 캠페인 전개

jean pierre 2018. 1. 25. 08:41
반응형

동화약품, 영유아 대상 생활건강 캠페인 전개

'동화패밀리' 주인공 3D애니메이션 '동희는 궁금해"

동화약품(대표이사 이설)은 자사 캐릭터 동화패밀리를 주인공으로 한 3D애니메이션 동희는 궁금해를 공개하고 영ž유아를 대상으로 한 생활건강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동화약품의 국민생활건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캐릭터 애니메이션 동희는 궁금해는 일상생활 속에서 지나치기 쉬운 건강 상식들을 널리 알려 질병을 예방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으며, 건강한 생활의 기본을 지키고자 하는 동화약품의 의지를 담았다.

 

국내 최장수 기업이자 최초의 제약사로 121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동화약품은 설립 당시부터 ‘아무도 아프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대한민국 국민의 건강을 지키는데 노력해왔다. 이러한 신뢰의 역사를 바탕으로 질병에 대한 근본적인 고민에서 탄생한 것이 바로 이 ‘국민생활건강 프로젝트’다.

 

이번 캠페인은 동화패밀리 캐릭터들을 통해 아이들에게 보다 친근하고 재미있게 건강한 생활 습관들을 알려 줄 뿐 아니라, 관심과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쉬운 율동과 노래가 접목되었다. 무엇보다 올바른 생활습관들을 제대로 실천할 수 있도록 상세한 방법이 포함되어 있어, 현장에서 지도해야 하는 부모와 교사에게도 좋은 지침이 될 것이다.

 

제약업계 최초의 3D 애니메이션인 동희는 궁금해는 유튜브 동화약품 채널 등을 통해 작년 12월 말 런칭 된 이후 통합 조회 수 200여 만 건을 기록(2018 1 22일 기준)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까지 동희는 궁금해 티저편올바른 손씻기편’, ‘올바른 변기사용편 3편이 공개되었으며 향후 올바른 양치질, 생활안전, 식습관 등의 시리즈가 제작될 예정이다.

 

 

캐릭터 애니메이션 동희는 궁금해시리즈는 유튜브, 페이스북 외 네이버키즈 TV를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며, 동화약품이 전개하고 있는 후시딘 생활안전캠페인을 통해 전국의 유치원과 어린이집에서도 영ž유아를 위한 교육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통해 대한민국의 꿈나무들이 건강한 생활에 꼭 필요한 올바른 습관을 갖게 함으로써 국민 건강의 초석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화약품은 애니메이션과 함께 「동화패밀리」 캐릭터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재미있게 즐기고 사용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런칭했다. 「동화패밀리」 이모티콘은 동화약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