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먼디파마 메디폼, ‘휴가철 습윤밴드’로 ‘메디폼 H밴드’ 추천

jean pierre 2018. 7. 30. 10:41
반응형

먼디파마 메디폼, ‘휴가철 습윤밴드메디폼 H밴드추천

휴가철 여행, 캠핑, 물놀이 등 야외활동을 준비함과 동시에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기 위한 준비로 바쁜 시기이다. 특히 옷차림이 얇아지면서 야외활동 중 팔이나 다리 등 눈에 띄기 쉬운 곳에 가벼운 상처를 입기 쉬우므로 상처 관리에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

이런 휴가철 상처 관리를 대비하기 위해 한국먼디파마()(대표이사: 이명세)에서는 메디폼 제품군 중 메디폼 H밴드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메디폼이 추천하는 메디폼 H밴드는 움직임이 많은 가벼운 노출 부위 상처에 사용하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타입 습윤밴드다.

노출된 상처 부위 보호 및 습윤 환경을 조성하여 빠른 상처 회복을 돕는,기존메디폼 H밴드의 주요 장점은 유지하되 울트라 씬 타입으로 얇은 두께의 방수 필름 및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메디폼 H밴드는 얇은 두께로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생긴 상처나 진물이 많지 않은 가벼운 상처 부위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 및 방수 기능이더해져햇빛이강한여름철가벼운물놀이나야외활동중에사용하기적합하다.

특히, 기존 습윤밴드보다 얇은 방수 필름이 적용된 울트라 씬제품으로 노출 부위에 생긴 상처를 티나지 않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접촉층, 흡수층, 이형층의 3중 구조로 이루어져 중앙 하이드로콜로이드 흡수층이 상처로부터 삼출물을 흡수해 습윤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상처 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기존 제품이 중형, 대형으로 분류되던 것과는 달리, 2.5cmX7cm 크기의 일반형 타입 제품과 3cmX6cm 크기의 중형, 4cmX6cm 크기의 대형 밴드로 구성된 혼합형 타입, 두 가지로 분류돼 상처 부위와 크기에 따라 맞춤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