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제약 이가탄 신규 CF 대공개
유동근-이선균-김지호 재기용..새 컨셉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잇몸건강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져가고 있는 가운데 그간, 잇몸병에 대한 관심과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우는 캠페인을 통해 국민의 치주건강에 일익을 담당해온 명인제약이 ‘유동근-이선균-김지호’를 앞세워 새로운 이가탄 CF를 곧 공개할 예정이다.
명인제약은 잇몸병에 대해 잘 알려지지 않았던 1991년 이가탄을 발매 한 이후, 현재에 이르기까지 광고를 통해 잇몸질환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해 노력해왔다.
실제로 잇몸병을 무조건 참는 것 보다는 치과치료와 잇몸약을 병행해야 한다는 인식도 높아졌다.
이번 CF는 ‘많은 분들이 이가탄을 통해 더 건강하기를’바라는 키 메시지를 담고 있다. 동시에 잇몸약 대표 브랜드로서 잇몸건강을 선도하고자 하는 의지를 진솔한 카피로 담담하게 풀어내고 있다.
공개되는 CF 마다 제약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갈 정도로 강력한 파급력을 보여주었던 이가탄. 이번 CF역시, 톡톡 튀는 화려한 카피 대신, 신뢰가 담긴 소비자 위주의 카피와 호소력 있는 모델들의 연기가 주목할 만하다. 특히, 개성있는 연기의 대명사 ‘유동근’을 전격기용해 이가탄의 브랜드와 딱 맞아 떨어지는 스마트한 이미지가 빛을 발하며, 그 어느 때 보다도 완성도 높은 이가탄 CF를 기대 해봐도 좋을 것 같다.
오직 효과로 인정받으며 잇몸약 시장의 파워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온 이가탄은 ‘제피아스코르브산’, ‘토코페롤아세테이트2배산’, ‘카르바조크롬’, ‘리소짐염산염’ 4가지 복합성분이 들어있으며, 치과치료 후에 함께 복용하면 치료시기를 단축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100캡슐 33일분이 들어있어 경제적이며, 구매는 약국에서 가능하다.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아에스티-서울시, 생명의숲, 도시숲 조성 협약 (0) | 2018.08.31 |
---|---|
SK케미칼, 희망메이커 스쿨 개강식 가져 (0) | 2018.08.31 |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9기 수료식 가져 (0) | 2018.08.31 |
제약·바이오기업 인사담당자 ‘소통·협력’ 중시 (0) | 2018.08.31 |
㈜일화, 日 LS 코퍼레이션과 MOU 체결 (0) | 2018.08.30 |
동국제약-경제과학진흥원, 골다공증 치료용 신규복합액제 기술 이전 (0) | 2018.08.30 |
GC녹십자, '페라미플루' 소아 및 고용량 적응증 확대 (0) | 2018.08.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