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바드코리아, ‘Magic3’ 출시 1주년 이벤트 연다

jean pierre 2018. 10. 24. 10:13
반응형

바드코리아, ‘Magic3’ 출시 1주년 이벤트 연다

자가도뇨 1회용 카데터..기존및 신규고객 대상

바드코리아(www.crbard.co.kr)는 신경인성 방광 환자들의 자가도뇨에 필요한 실리콘재질의 일회용 자가도뇨 카테터 ‘Magic3’ 출시 1주년을 맞아 기존 고객 및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바드코리아는 지난해 10월 남성용, 여성용, 소아용 제품인 ‘Magic3’를 국내에 처음 출시하고 남성전용 카테터 Magic3 쿠데(Coudé)와 하이드로젤 코팅의 여성전용 카테터 Magic3 Go 제품에 이어 Magic3 무코팅 카테터를 선보이면서 다양한 제품 라인을 확대, 사용자들 선택의 폭을 넓혀왔다.

‘Magic3’는 바드만의 ‘3단 구조와 함께 실리콘 100% 재질을 그 강점으로 하고 있는데 실리콘 재질은 고분자소재로 인체내 사용이 안전하여 의료용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또한, 적당한 탄성력을 가지고 있고,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바드코리아는 Magic3 출시 1주년을 기념하며 콜센터를 통하여 구매 이력이 있거나 신규로 샘플을 신청할 경우, 11월말까지 소정의 선물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Magic3는 실리콘 재질의 카테터라는 특징과 다양한 제품 라인을 내세우면서 출시 이후 업계의 주목을 받아 왔다.

바드코리아의 김여진 상무는 “Magic3는 바드코리아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B2C 제품으로, ‘매직케어콜센터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고 있어 보람이 큰 제품이라며 자가도뇨가 필요한 척수장애인 및 신경인성방광환자들이 일상적인 생활에서 보다 자신감 있게, 편리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양질의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바드코리아는 지난해 제품 론칭과 함께 일회용 자가도뇨 카테터 구입 및 보험 환급 절차에 대한 도움을 주는 매직케어상담센터(1566-1101)와 카카오톡 플러스아이디 매직케어계정 서비스를 운영하며 1:1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국척수장애인협회가 주관하는 일상의 삶으로, Yes, I Can’ 2018년 프로그램을 후원하면서 척수장애인들의 자립과 사회 복귀를 돕는데 앞장서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