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병원 전문 브랜드 퍼시스케어, 전시장 리뉴얼 오픈

jean pierre 2017. 7. 21. 09:07
반응형

병원 전문 브랜드 퍼시스케어, 전시장 리뉴얼 오픈

퍼시스 서울 쇼룸 및 대구 쇼룸 리뉴얼

 

퍼시스(대표 이종태)가 병원 전문 브랜드 퍼시스케어의 전시 공간을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퍼시스 서울 쇼룸 및 대구 쇼룸의 리뉴얼 오픈을 통해, ‘퍼시스케어의 전시 공간을 새롭게 단장한 것이다.

 

퍼시스는 사무가구 분야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2010년 병원 전문 브랜드 퍼시스케어를 출범하고, 의료용 가구, 침대, 월케어 등의 의료환경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퍼시스케어는 점차 전문화∙고급화되는 병원환경을 고려, 국내 최초로 병원환경연구팀과 제품개발팀을 운영하며 신뢰도를 쌓아온 병원환경 시스템 전문 브랜드이다.

 

퍼시스는 퍼시스케어 전시 공간에 일반 병실 및 특실, 중환자실, 진료실, 간호사 스테이션 등 병원 전체 공간을 재현했다. 새로운 전시 공간은 환자를 치료하는 병원의 특수성을 고려해, 제품 나열식 전시를 탈피하고 충분한 검증을 거친 안전한 제품을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보다 쾌적한 병원 공간 구축을 원하는 고객은 직접 전시장 방문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퍼시스케어 전시 공간에는 스마트베드 프리조뿐만 아니라, 병실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수납 솔루션과 월케어 등 전문 제품이 구비돼 있다. 또한 보호자용 소파, 진료실 및 대기 공간에 사용되는 가구 등도 함께 전시되어 있다.

 

퍼시스케어의 대표 품목인 스마트베드 프리조는 안전, 건강, 환경 및 소비자보호와 관련해 EU 이사회 지침의 요구사항을 모두 만족하는 의미의 통합규격인증마크 CE인증을 획득했다.

 

올해 9월 중환자실 및 집중치료실용 프리조 ICU’가 출시될 예정이며, 출시 후에는 해당 제품을 포함해 스마트베드 프리조전체 라인업을 퍼시스 쇼룸에서 직접 살펴볼 수 있다.

 

한편 퍼시스케어의 모든 제품은 자체 개발 및 생산되며, 국제공인시험기관(KOLAS) 인증을 통해 국내외에서 품질과 내구성을 인정받았다. 이를 기반으로 현재 퍼시스케어의 다양한 제품이 분당서울대병원, 국제성모병원, 순천향대학교병원, 강북삼성병원, 삼성창원병원 등 국내 유수의 병원에서 사용되고 있다

 

퍼시스 관계자는 최근 병원은 단순히 환자를 수용하고 치료하는 공간에서 진정한 치유의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다, “사무환경 트렌드를 선도해온 퍼시스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병원 공간에 접목하여, 트렌드의 변화 속에서 사람 중심의 치유 공간을 제안하고 병원이 모두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퍼시스 서울 쇼룸, 대구 쇼룸을 비롯해 광주대전 쇼룸과 각 지역의 퍼시스 전시장에서도 퍼시스케어의 전시 공간 및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