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보툴리눔 톡신 '제오민' 안전성.효과 국제학술지 실려

jean pierre 2018. 8. 24. 09:16
반응형

보툴리눔 톡신 '제오민' 안전성.효과 국제학술지 실려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 기업 멀츠의 보툴리눔 톡신인 제오민의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한 논문이 국제적인 과학 의학 학술지 ‘Clinical, Cosmetic and Investigational Dermatology’ 201811호에 게재되었다.

지난 7국제 미용성형학회 (2018 IMCAS)’에서 제오민의 개발자 닥터 프레버트(Dr Frevert)가 주요 내용을 발표한 바 있는 이번 논문은 현재 시판 중인 국내외 5개 보툴리눔 톡신 제품 간의 제품 성분의 함량을 비교한 최초의 논문이다.

국내외 5개 보툴리눔 톡신 제품이 포함된 이 연구는, 한 바이알 당 100단위의 같은 용량으로 뉴로톡신 함량을 측정하였다. 연구 결과 각 제품마다 한 바이알에 함유된 뉴로톡신의 함량은 달랐으며, 제오민이 416pg으로 가장 최저 함량의 결과를 보여 주었다.

이 논문을 통해 제오민은 효과를 나타내는 뉴로톡신 성분 외 불필요한 이물질인 불활성화된 뉴로톡신의 함량이 가장 적은 제품임을 과학적으로 입증하였다.

최근 안면부 주름 개선을 목적으로 한 보툴리눔 톡신 사용량과 사용 범위가 얼굴부터 다른 부위까지 늘고 있는 가운데, 보툴리눔 톡신으로 인한 항체 형성 가능성에 대한 관심도는 의료진뿐만 아니라 소비자 사이에서도 증가하고 있다. 반복적인 치료가 요구되는 보툴리눔 톡신 치료에 있어 항체 형성은 효과와 직결된 부작용이기 때문이다.

멀츠의 제오민은 세계 최초로 복합 단백질을 제거한 톡신으로, 국내 보툴리눔 톡신 제품 중 안면부 주름 개선 목적의 미간 주름, 눈가 주름, 이마 주름 등 총 3가지 부위의 적응증을 보유한 유일한 제품이다.

멀츠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이번 논문은 세계 최초 복합단백질을 제거한 제오민 제품의 신뢰도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과학적 연구와 이를 기반으로 한 신뢰도 확보는 멀츠가 가장 심혈을 기울이는 부분이다. 유일하게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갖춘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멀츠만의 차별성을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멀츠는 110년 역사의 여성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제약사다. 보툴리눔 톡신과 필러, 화장품, 일반의약품 및 의료기기까지 에스테틱 기업 중에서도 넓은 제품 파이프라인을 확보하고 있다.

주력 제품으로 보툴리눔 톡신 제오민을 비롯해 히알루론산(HA) 필러 벨로테로’, 콜라겐 재생 필러 래디어스그리고  피부리프팅초음파기기로 유명한 울쎄라가 있다. 또한 해마다 매출의 20% 이상을 연구개발(R&D)에 투자, 지식 기반형 원천 기술 개발 등 과학적 자산을 바탕으로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