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삼진제약, '행복한직원. 행복한 삼진. 행복한 세상'

jean pierre 2018. 1. 3. 09:19
반응형

삼진제약, '행복한직원. 행복한 삼진. 행복한 세상'

2018년 시무식...금년 기업 모토로 정해

삼진제약()(이성우 대표이사)2행복한 직원, 행복한 삼진, 행복한 세상을 모토로 2018년 시무식을 갖고 올 한해 고객 신뢰 확대와 행복한 직장생활을 기치로 탄탄한 성장을 이루자고 결의했다.

삼진제약() 이성우(李成宇)대표이사는 신년사에서 정치사회적 격변기에도 흔들림 없이 최대 실적을 달성한 임직원을 격려하고, 정책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한편고객 신뢰직원 행복2018년 핵심 경영 기조로 삼는다고 밝혔다.

이성우 사장은 또한, 꾸준한 성장세의 배경에는 탄탄한 고객 신뢰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고객에게 더 건강하고 나은 삶을 드린다는 사명감으로 임직원이 힘을 모아 고객과 사회의 신뢰를 확대하자고 제안했다. 보다 능동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하도록 직원 행복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시장 환경에 부응하고 영업목표 달성을 위해 주력 제품 강화 전략도 내놓았다. 플래리스를 위시한 순환기 제품의 지속적인 성장을 유지하고, 2018년은 뉴티린, 뉴토인을 앞세워 치매치료제 라인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B형 간염치료제 테노리드를 비롯한 소화기질환 시장 점유를 확대하기로 했다. 실적 다변화를 위해 해외수출을 강화하며, 임상 2상을 진행 중인 안구건조증 치료제 등 신약개발과 R&D를 통해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가기로 했다.

삼진제약() 이성우 대표이사는삼진제약은 지난 한 해 밤낮으로 애쓴 임직원의 노고로 더 발전하는 든든한 토대를 만들 수 있었다황금개띠의 해 무술년 새해에 명랑하고 강한 책임감으로 국민 건강에 기여하고 사회의 존경을 받는 삼진제약을 만들기 위해 구성원 모두가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삼진제약은 2018년 시무식을 경기도의 한 호텔에서 12일간의 워크숍으로 진행했다. 명현남 부사장, 장홍순 부사장, 최용주 부사장 등 승진 임직원 90명에 대한 사령장 수여를 비롯해 조직성과, 변화와 성공, 영업심리학, 뮤지컬과 창조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초빙 특별강연으로 다채롭게 꾸며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