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신신제약, 임직원 100여명 호프데이 행사 가져

jean pierre 2018. 8. 7. 07:46
반응형

신신제약, 임직원 100여명 호프데이 행사 가져

'아렉스' 소비자 브랜드 대상 선정 자축

신신제약은 신신파스 아렉스2018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으로 선정되어 자축하는 의미에서 임원진과 본사 및 공장직원 100여명이 모여 신신 호프데이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호프데이는 임원진과 직원들이 치맥(치킨과 맥주)을 함께 하며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통해 서로가 서로를 알아가는 계기가 되는 바람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평소 타 부서 임직원들과 교류할 기회가 적어 아쉬웠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었고 이를 통해 모두가 하나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며 이러한 임직원간의 소통의 자리를 자주 만들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분위기가 무르익을 무렵 즉석으로 건배사 콘테스트를 열어 1,2,3등을 선정하여 금일봉을 수여하는 등 임직원들간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신신제약 이병기 대표는 신신파스의 역사가 우리나라 파스의 역사다라며 신신파스 아렉스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받게된 것은 모두 여러분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앞으로도 이렇게 임직원들이 서로 화합하며 격려하는 자리가 자주 있길 바란다며 끝을 맺었다.

2007년 첫 출시된 신신파스 아렉스는 처음에는 냉감작용에서 차츰 온감작용을 나타내어 냉과 온의 두번의 찜질효과로 통증완화에 탁월하며 기존 파스와는 다르게 유기용매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고무 연합방식으로 제작되어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2015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소비자 브랜드 외용소염진통제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최근 5년간 평균성장률이 12.1%를 기록하며 발매 11년차인 2017년에는 100억 매출을 달성할 정도로 신신제약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