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신풍제약 연구·개발력 구축을 위한 합동워크샵

jean pierre 2015. 4. 8. 07:58
반응형

신풍제약 연구·개발력 구축을 위한 합동워크샵

 

연구개발 목표제시와 혁신적인 사고 환경조성

 

신풍제약()은 경기도 화성시 소재 라비돌리조트에서 3()~4() 양일간 중앙연구소(안산), 제제개발연구소(안양), 개발부(서울) 합동으로 최고의 연구·개발력 구축을 위한 워크샵 행사를 개최하였다.

 

신풍제약()의 연구-개발 분야 전체직원 103명이 참석하여, 급속한 환경변화의 제약 산업에 신속히 대응하고 2020년 이후 글로벌 신풍제약으로 성장을 확고히 자리매김하기 위해서 R&D 인력들이 먼저 적극적인 자세로 신제품 & 신약개발을 위해 연구소-개발부 직원들 간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였다.

 

이번 워크샵에서 유제만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신풍제약의 회사 비젼을 확실히 이해하고, 연구개발이 단기, 중기 및 장기적으로 나가야 할 목표를 제시하며 모두가 혁신적인 사고로 앞선 연구개발 환경을 조성하자고 당부하였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최근 한미 FTA 협정의 시행에 따른 허가-특허연계제도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향후 대응방안에 대한 소개 발표가 있었으며, 연구-개발에서 새롭게 도입한 R&D 직원의 Study Groups에서는 각 적응증별로 그 동안 많은 토론과 문헌 검토를 통해 정리한 4개 그룹 주제에 대한 정리자료 발표가 이어졌다.

 

각종 타겟 항암제 분야, 당뇨/골다공증의 대사성약물 분야, 혈전용해제 분야 및 비뇨기계 분야 약물에 대한 전반적 스터디 내용 등을 소개함으로서 새로운 제품개발과 남다른 아이디어 창출/제안을 전체 R&D 직원이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여 보다 차별화되고 신속한 연구개발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분위기 조성을 하고 이를 지속시켜 R&D로서 먼저 글로벌 경쟁력을 갖자고 다짐하였다.

 

행사는 매년 1~2회를 개최하며, 신풍제약이 최고의 연구-개발력을 구축하는 원동력으로 서로간 화합의 장과 자유로운 의사소통으로 결속력을 다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