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오므론, 가정용 블루투스 혈압계 첫 출시

jean pierre 2018. 1. 9. 10:41
반응형

오므론, 가정용 블루투스 혈압계 첫 출시

HEM-7280T, 블루투스 기능으로 혈압기록 자동 저장

한국오므론헬스케어(회장 정지원, 사장 요시마츠 신고)가 자사 최초의 가정용 블루투스 전자혈압계(모델명 HEM-7280T)를 출시했다.

대표적 혈압계로 손꼽히는 한국오므론헬스케어의 전자혈압계에 손 쉬운 블루투스 기능은 물론, 더 편리하고 정확한 혈압 측정표시 성능까지 갖춘 일명 자동기록혈압계로 새해 혈압관리를 다짐한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 블루투스 혈압계는 모바일 앱 오므론 커넥트와 연동되어, 혈압을 손으로 일일이 기록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스마트하게 덜어준다.

또한, 정확한 혈압 수치와 변화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혈압 관리 및 심뇌혈관 합병증 예측을 돕는다.

10분 이내 측정한 3회분의 혈압 평균값을 표시해주며, 8주 내의 아침과 저녁 평균혈압 확인이 가능하고, 일주일 내 아침 평균혈압이 134/84mmHg 이상이면 아침 고혈압(조조고혈압)’ 마크를 표시한다.

혈압계 본체에 1인당 100, 2인까지 개별 혈압 기록이 되고, 모바일 앱에는 측정 기록을 모두 저장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 번 연결한 후에는 앱 화면에서 드래그(손가락으로 화면을 누른 채 아래로 끄는 동작)만 하면 혈압계로 측정한 기록이 자동 업데이트 되고, 시니어도 지시에 따라 쉽게 페어링 할 수 있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 블루투스 혈압계 HEM-7280T는 가까운 약국 및 의료기 판매처, 대형마트 또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권장소비자가격 15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