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위드팜 한마음 축제 성료

jean pierre 2017. 10. 26. 10:06
반응형

위드팜 한마음 축제 성료

110여 명의 회원약국.임직원 참가

약국체인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은 지난 22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대웅경영개발원에서 전국의 회원약국 약사 및 직원들과 위드팜 본부 임직원이 모여 3, 위드팜 감사한 마음! 감사 한마음행사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회원약국과 본부가 다함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하나 되는 감사(감사 한마음)`를 만들기 위해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회원약국의 약사와 직원, 위드팜 임직원 등 110여 명이 참석했다고 한다.

맑고 화창한 가을을 맞이하여 행사에 참석한 회원약국은 동료 및 가족들과 함께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평소에 쌓인 스트레스를 한껏 날려 보내고 친목,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위드팜 본부에서 주관한 이날 행사는 2년마다 열리는 행사로, ‘감사수기공모전 시상식과 한마음 체육대회등으로 참가자 모두가 하나되는 축제의 장이 됐다고 전했다.

또한 한국영상영화치료학회장이자 영화평론가인 심영섭 교수의 힐링 시네마특강도 있었는데, 짧은 영화 감상을 통해 고통과 스트레스를 이야기해보고, 결국은 그 속에서 기억, 추억, 희망, 치유라는 메세지를 찾아가는, 여운이 깊게 남는 메세지를 얻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고 전했다.

위드팜 주관 회원약국 대상 `2, 감사수기 공모전`에서는 자유 방식의 수기 모집을 통해 신뢰(50), 공감(50) 평가 방식으로 종합 심사한 결과, 대구 동산의료원 앞 위드팜 새동산약국 박효정씨가 `꽃들보다 곱고 아름다운 우리 엄마`란 제목으로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최우수상(2)은 만보약국의 최우원씨와 새동산약국의 진유경약사가, 우수상(5)은 천사약국 김완섭약사, 만보약국 조진영약사, 잠실나루역약국 원현선씨, 가까운약국 이은정씨, 새동산약국 황수현 약사가, 장려상(5)은 잠실나루역약국 명순주씨, 천사약국 유순호씨, 임명희씨, 채미경씨, 위드팜 본부 양주희씨가 차지했으며, 그 외 전 직원이 공모전에 참가해준 천사약국에는 특별상이 수여되었다고 전했다. 수상자 모두에게는 푸짐한 시상금과 상장이 전달됐다고 한다.

오후 체육대회는 동계올림픽 공식 종목인 컬링, 남녀노소 불문하고 30분 정도만 연습하면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실내 미니 컬링시합으로 치뤘는데, 서로 다른 약국 직원들이 팀을 만들어서 화합, 응원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중간에 게임, 응원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하였으며 경기 결과에 따라 다양한 시상과 함께푸짐한 시상금도 전달했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