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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립 60주년 맞은 국제약품, 2019년 시무식 개최

jean pierre 2019. 1. 3. 07: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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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립 60주년 맞은 국제약품, 2019년 시무식 개최

경영키워드, Manufacturer’s Pride over 60 Years’제시

국제약품(대표 남태훈·안재만)2일 본사와 공장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시무식을 갖고 기해년(己亥年)의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남태훈 사장은 먼저 "지난 한해도 많은 어려움 속에서 목표달성을 위해 동분서주 노력해주신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2018년 경영방침 키워드였던 ‘Keep, Eliminate and Create Together’ 를 선두지휘하여, 우리의 비전과 사람중심 경영은 지키고, 리베이트쌍벌제, 일괄약가인하, 경제적이익지출보고 등 해마다 강화하는 규제에 어긋나는 문화는 제거하였고, 우리가 한마음이 되어 한국시장의 새로운 붐을 일으킬 제품 생산설비 도입, 가족친화인증기업 등을 창조하였다"고 밝혔다.

또 "모든 제약업계가 어려움에 봉착해 있지만 변화에 두려워하지 않는 불굴의 의지로 역경을 극복하고자 정진을 했던 한 해였다"고 평가했다.

이어서 2019년은 경기침체를 우려하게 하는 위험요인들과 낙관론을 포기하지 않게 하는 희망적 요인이 교차하지만 임직원 모두가 혼열일체하여 새로운 도약을 하자고 말하며, 2019년 회사의 목표를 1300억원 이상으로 설정하였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지속적인 매출액 증대와 목표이익관리, 효율적인 예산 집행, 비용절감 등을 통하여 올해의 목표를 반드시 달성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하였으며, 또한 올 해 출시 예정인 개량신약 레스타포린을 시작으로 고지혈증 당뇨병치료제 복합제 크레비스정, 해외 License in 제품 도입, 안구건조증 개량신약 진행, DPP4 inhibitor 자체연구개발에 의한 우선판매권 획득, 세프디토렌 세립 출시, 미래 트렌드로 바뀔 Tamsulosin 0.4mg sarpogrelate 생산기술 확보에 차질없는 부탁과 계획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국제약품의 성장 동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경주를 당부하며, VISION2020을 향해 힘차게 약진하자고 말했다.

남대표는, 국제약품의 경영방침 키워드로제조업으로써의 자부심, Manufacturer’s Pride over 60 Years’이라고 5가지를 제시하였다.

▲신규동결건조기 도입으로, 세파계항생제 주사제의 생산능력이 최대 211%증가.(7대 동결건조기의 보유현황으로, 국내와 해외 제약사들에게 OEM 혹은 ODM으로 수탁기회 마련)내용고형제 자사전화 제품 증가로, 국내영업 위수탁 수출의 변화 예상▲신제품 제조에 더 많은 관심과 투자▲제약회사 최초로 미세먼지 및 메르스 마스크( KF94, KF80) 생산(최대 생산능력 연간 1200만장으로 소비자가 약 120억의 달하는 매출)▲안과점안제 라인 도입 (해외 coopetition 파트너사들의 증가)이 그것이다.

한편, 같은 날 국제약품 계열사 효림산업 시무식에서는 2019년 설정목표 350억을 위해,소통과 화합을 경영방침의 키워드로 전달하며, 이를 위해 모두가 함께하는 목표, 대내외적 소통과 화합, 꾸준한 투자, 이익중심, 사람중심 경영을 말하였다.

마지막으로 임직원들에게, 무한불성(無汗不成)을 마음에 새기며, 60년의 영광이 100년의 큰 역사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여 2019년이 그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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