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6기’ 발대식 개최

jean pierre 2016. 12. 27. 13:32
반응형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6발대식 개최

현대약품(대표이사 김영학)은 지난 23일 서울 논현동 본사에서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6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2008년부터 시작된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는 미래의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이 방학기간을 통해 마케팅 기획부터 광고, 영상 제작 등 다양한 분야의 마케팅 실무를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이날 발대식에는 현대약품 임직원과 최종 선발된 16명의 대학생 마케터가 참석한 가운데, 현대약품 마케팅 실무자와 멘토링과 교육을 비롯해 마케팅 실무 특강이 진행됐다.

대학생 마케터 16기는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앞으로 두 달간 마케팅 기획 및 제작, 바이럴 특강 등을 포함한 실무 교육을 받는다. 이를 바탕으로 현대약품의 주요 브랜드인 미에로화이바, 케라네일, 루핑점안액 브랜드 홍보를 위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9년 째 이어져오고 있는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는 제약업계를 대표하는 대학생 대외 활동으로 확고히 자리잡고 있다. 지난해에는 대학생 마케터들이 제작한 버물리 온라인 영상이 대학내일에서 주최하는 ‘2015년 유스마케팅 컨퍼런스에서 바이럴 필름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으며, 이밖에 다양한 브랜드의 온라인 영상이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50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실제 마케팅 사례로 활용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는 15기까지 약 300명의 수료자를 배출하는 등 졸업 전 실제 콘텐츠 마케팅을 경험해보고자 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수준 높은 대외활동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앞으로도 대학생 마케터들이 마음껏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 16기가 제작한 컨텐츠 영상은 향후 유튜브,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