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약품, '버물리' TV광고 선보여

jean pierre 2018. 6. 1. 08:23
반응형

현대약품, '버물리' TV광고 선보여

 

보니하니 MC  김유안 기용

 

현대약품이 EBS1 ‘생방송 톡!! 보니하니에서 MC로 활약중인 김유안과 함께 한 벌레물림치료제 버물리TV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버물리 TV광고는 김유안이 작은 버물리 요정으로 나타나 버물리 라인의 대표 제품인 둥근머리버물리겔을 추천하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광고 속에서 김유안은 모기에 물려 팔을 긁고 있는 아이, 가족과 함께 떠난 캠핑에서 벌레에 물린 아이 앞에 나타나 벌레에 물렸을 때 긁지 말고 둥근머리버물리겔을 바르라는 노래를 부르며 아이에게 직접 제품을 발라준다.

 

또 김유안은 국내 최초 벌레물림 패치 제품인 버물리플라스타도 함께 선보이며 버물리 라인의 다양한 제품을 귀엽게 소개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김유안 양의 깜찍하고 상큼한 모습으로 제품을 친근감 있게 표현하고, 소비자들이 모기나 벌레에 물렸을 때 바로 둥근머리버물리겔이 연상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제작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의 둥근머리버물리겔은 대표적인 벌레물림 치료제로 가려움 해소 효과와 벌레에 물려 생기는 부기 등의 증상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겔 형태로 되어 있어 쉽게 흐르지 않고 흡수가 빨라 증상을 쉽게 완화시켜준다. ‘버물리플라스타의 경우 붙이는 타입으로 되어 있어 휴대하기가 간편하고 옷에 달라붙거나 닦일 염려가 없는 제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