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제약계 최초 드론 활용한 온라인 콘텐츠 공개
글램, 마이녹실 S, 나또밸런스등 SNS 채널 활용
현대약품(대표이사 김영학)은 제약기업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온라인 콘텐츠를 활용해 소비자 소통 강화에 힘쓰고 있다.
현대약품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약업계 최초로 드론(Drone)을 활용한 이색 온라인 콘텐츠를 28일 공개했다. 이번 온라인 영상은 최근 드론이 젊은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음에도 제약업계에서 아직 이를 활용한 마케팅 사례가 없다는 점에 주목해 기획됐다.
‘글램, 패션을 딜리버리 하라!’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이번 온라인 영상은 지난 3월 현대약품에서 출시한 마시는 식이섬유 ‘글램’의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이미지를 이색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번 온라인 콘텐츠에는 거리에 등장한 대형 거울 앞에서 자신의 스타일을 체크하고 있는 시민들에게 드론을 활용해 패션을 완성시켜줄 아이템으로 글램 선물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어디선가 날라온 드론을 발견한 시민들의 놀라는 반응과 구경하는 모습 등을 생생하게 담아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드론을 활용한 ‘글램의 패션 딜리버리' 에피소드를 담은 이번 온라인 영상은 글램 공식 홈페이지(www.glamm.kr)와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hdphar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약품의 마케팅 담당자는 ”현대약품은 제약기업이 주는 어렵고 딱딱하고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제약업게 최초로 드론을 활용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참신한 온라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친 소비자적 콘텐츠 개발과 SNS 채널 운영을 통해 소비자중심경영에 앞장 설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현대인의 주요 탈모 원인 중 하나인 스트레스를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마이녹실 S와 함께하는 강남의 스트레스 해우소’, 장 트러블로 인한 아찔한 순간들을 시리즈물로 제작한 ‘나또밸런스 정, Make your balance time’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선보여 왔으며, 지난 달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의 누적 조회수가 천 만 뷰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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