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화이자제약, 제 1회 ‘PEH 디지털 오픈 이노베이션’ 성료

jean pierre 2017. 2. 20. 11:43
반응형

화이자제약, 1‘PEH 디지털 오픈 이노베이션성료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 www.pfizer.co.kr)17일 제 1‘PEH 디지털 오픈 이노베이션 공모전의 최종 시상식을 개최하고 지난 5개월 간 진행된 공모전을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새롭고 혁신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발굴을 통해 보다 건강한 한국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국화이자제약에서 최초로 마련된 이번 공모전은 일반인은 물론 소규모 벤처 및 스타트업 기업까지 참여의 폭을 넓혀 아이디어의 다양성을 확보하는 의미 있는 기반을 다졌다.

또한 각 부문별 차별화 된 평가 기준과 관련 업계 심사 패널을 활용한 평가의 공정성까지 고려, 향후 지속 가능한 공모전의 기틀을 마련했다.

본 공모전에는 지난 9월 서류접수를 시작으로 총 128개 팀이 다수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안해 서류 심사와 두 번의 면접을 거쳐 최종 수상자를 결정했다. 일반인,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을 대상으로 한 아이디어부문에서는 3, 소규모 벤처 혹은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 프로젝트부문에서는 1팀이 최종 선정되었다.

한편 아이디어 부분에서 최종 수상자로 선정된 아름다운 팀’, ‘조인위락’, ‘meddy_meditrans’ 에게는 각각 300만원, 200만원, 100만원의 상금이, 프로젝트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한 비약에게는 2,000만원의 상금이 수여 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