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GSK, 보건의료전문가 전용 포털 ‘헬스닷gsk’ 본격 시동

jean pierre 2017. 7. 27. 08:16
반응형

GSK, 보건의료전문가 전용 포털 ‘헬스닷gsk’ 본격 시동

15 브랜드 관련 제품 학술 정보 수록

GSK(홍유석 사장)은 자사의 보건의료전문가 전용 포털인 헬스닷gsk(https://health.gsk.kr)’에 아보다트 남성형 탈모증(Avodart Androgenetic Alopecia), 볼리브리스(Volibris), 아바미스(Avamys), 누칼라(Nucala) 4개 브랜드의 신규 컨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헬스닷gsk'는 기존에 공개했던 렐바(Relvar), 아노로(Anoro), 트리멕(Triumeq), 로타릭스(Rotarix), 아보다트 전립선 비대증(Avodart BPH) 등의 11개 브랜드를 포함해 총 15개 브랜드의 학술 정보를 국내 보건의료전문가들에게 제공한다.

헬스닷gsk'GSK가 제약 비즈니스 모델의 혁신을 위해 영업 및 마케팅 방식에 변화를 추구하는 방식의 일환으로 지속적으로 정보의 접근성을 넓히기 위해 지난 201610월에 오픈한 디지털 정보 교류 플랫폼이다. 해당 플랫폼을 통해 국내 보건의료전문가들은 약 460페이지에 달하는 GSK의 제품 정보 및 질병 정보들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열람할 수 있다.

GSK는 이번 컨텐츠 리뉴얼에 이어 다양한 서비스 혁신을 이어갈 계획이다. 올 상반기에만 12,000명 이상의 보건의료전문가들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GSK 웹 기반 심포지엄 서비스인 ‘GSK온에어(On-Air)’의 경우 71일자로 업계 최초 웨비나 전용 스튜디오를 완비해 새로운 스타일의 심포지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8월 중으로 자사 고객지원센터 및 담당 GSK 직원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채팅 서비스를 출시해 양질의 개인화된 서비스를 풍성하게 지원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헬스닷gsk’를 통해 국내 보건의료전문가들은 GSK의 제품정보 및 질병정보 관련 최신 자료 복약지도 안내서 및 질환 FAQ 등 환자교육자료 GSK가 주관하는 국내외 온라인 세미나 Email 뉴스레터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