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비피도 인플루언서 마케팅 통해 젊은층 소비자확대

jean pierre 2018. 11. 8. 07:13
반응형

비피도 인플루언서 마케팅 통해 젊은층 소비자확대

한스스타일 콜라보레이션 통해 제품 판매

마이크로바이옴 선도기업 비피도(대표 지근억, www.bifido.com)가 유명 여성 쇼핑몰 한스스타일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품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비피도와 한스스타일의 콜라보레이션은 벌써 4번째 진행으로, 비피도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프리미엄 장 유산균 제품인 닥터지 비피더스와 구강유산균 제품으로 유명한 닥터후레쉬 덴탈제품 2가지를 1114일부터 19일까지 한스스타일 공식 사이트(http://www.hanstyle.tv)를 통해 한정으로 판매한다.

비피도의 닥터지 비피더스는 백화점과 약국, 면세점 등 오프라인 전용으로 판매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온라인에서는 유일하게 한스스타일 공식 사이트에서 판매한다.

닥터지 비피더스는 유산균과 아연이 함유된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면역력 증가에 좋으며, 스테아린산마그네슘과 이산화규소, 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 제품에 합성착향료 대신 천연 유자과즙이 함유되어 온 가족이 함께 복용하기에 좋다.

또한, ‘지근억비피더스 덴티후레쉬는 특허 받은 구강유산균인 웨이셀라사이베리아와 비피도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해 특허 받은 유산균 ‘BGN4’‘BORI’가 함유된 제품이다.

치아가 나기 시작하는 아이부터 구강 건강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 층까지 남녀노소 복용하기에 좋고, 직장인들의 경우 사무실에 비치해 놓고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지근억비피더스 덴티후레쉬는 한스스타일과 콜라보레이션 진행한 비피도 제품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비피도와 한스스타일의 콜라보레이션은 평소 장 건강이 좋지 않아 유산균 제품에 관심이 많은 한스스타일 대표이자 2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유한나 대표의 제안으로 인연을 맺게 되었다.

특히 유한나 대표는 비피도의 30여년간의 유산균 및 장내 미생물 연구와 기술력이 집약된 강원도 홍천 공장을 견학한 이후,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한 적극적인 홍보를 자처하는 등 비피도 제품에 대한 굳건한 신뢰를 보이고 있다.

비피도 관계자는 한스스타일과의 콜라보레이션은 마이크로바이옴 뿐 아니라 유산균 제조 업계에서는 드문 이색 마케팅으로 젊은 층 소비자들의 접점인 인플루언서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비피도의 제품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비피도는 앞으로도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비롯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소비자에게 비피도의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리는데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