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경남제약, '레모나' SNS통한 지속적 마케팅

jean pierre 2018. 6. 25. 08:55
반응형

경남제약, '레모나'  SNS통한 지속적 마케팅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 레모나가 2018년 신규 캠페인인 맛있는 비타민 습관-레모나홍보 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는 레모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emonalove)인스타그램’(lemona_official)등 레모나 SNS 공식 채널에서 참여 가능하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는 레모나와 관련한 재미있는 퀴즈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로 72()까지 참여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레모나산 1010개를 총 10명에게 선물로 증정하다.

 

해당 이벤트 종료 후에는 가족, 친구, 연인 등에게 레모나로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레모나는 TV광고가 온에어 된 지난 5월을 시작으로 TV광고 공유 이벤트와, 레모나 삼행시 도전 이벤트, 레모나 광고 보고 캠페인 슬로건 맞추기 등 지속적인 SNS 이벤트 진행으로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레모나 신규 광고 런칭과 동시에 레모나 SNS 채널에서 이벤트를 강화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더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신규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함께 공감, 소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레모나는 새로운 모델인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 맛있는 비타민 습관, 레모나라는 캠페인으로 소비자와 만나고 있으며 전국민이 레모나와 함께 꾸준한 비타민 섭취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경남제약은 61년 전통을 자랑하는 국민 무좀약 피엠 제품군과, 인태반 제제 피로솔루션 자하생력, 인후염 트로키제제 미놀에프트로키등을 생산·판매하는 일반의약품 전문제약사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