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아제약, 어린이해열제 '챔프시럽' 발매

jean pierre 2012. 10. 25. 09:30
반응형

동아제약, 어린이해열제 '챔프시럽' 발매
1회 개별 포장 편의성 높여...1회 사용 개별포장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김원배)은 최근 국내 유일의 무색소, 무보존제로 안심하고 먹일 수 있고, 개별 포장으로 복용이 편리한 어린이 해열제 챔프 시럽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챔프 시럽의 주 효능·효과는 감기로 인한 발열 및 동통(통증), 두통, 신경통, 근육통 등으로 주성분인 아세트아미노펜(Acetaminophen)은 발열 및 통증 치료에 널리 사용되며 다른 해열진통제에 비해 위장장애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챔프 시럽은 어린 아이에게 먹이기 불안한 색소나 보존제를 일체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고, 한 갑에 8포씩 개별 포장되어 용량이 많은 병 포장과 달리 한 번 개봉한 시럽을 재복용 할 필요가 없어 개봉 후 변질될 우려가 없다. 또한 부피가 작고 셀 염려가 없어 여행 시 걱정 없이 휴대가 가능하다.

 

동아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챔프 시럽은 국내 유일의 무색소, 무보존제 그리고 1회 사용 가능한 개별 포장으로 개발되어 우리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안심 해열제다라며 또한 “1회용으로 개발되어 사용 빈도가 낮아 개봉 한달 후에는 재사용 못해 낭비하게 되는 다른 제품과 비교해 편의성, 안전성/과 경제성을 두루 갖췄다고 말했다. 

 

한편,‘챔프 시럽은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 관련문의는 02-920-8625으로 하면 된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 기사 입력 날짜: 2012-10-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