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신풍제약(주) “아이나이” 브랜드로 화장품 사업 진출

jean pierre 2015. 4. 24. 16:39
반응형

신풍제약아이나이브랜드로 화장품 사업 진출

 

 

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은 독자 개발한 Skin care 화장품인 아이나이라는 브랜드로 아이나이 스킨 모이스처 미스트, 아이나이 스킨 트리트먼트 리퀴드 겔 등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이나이는 모든 연령대를 위한 제품으로 천연 재료를 사용한 Natural하고(파라벤, 미네랄 오일, 색소, 에탄올이 미 첨가된) Pure를 표방하는 보습제로 피부트러블을 care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나이 스킨 모이스처 미스트는 천연 흰 민들레 추출물로 동의보감에 따르면 흰 민들레 가 다양한 종류의 염증을 가라앉히고 피부 트러블을 개선시킨다고 소개되어 있다.

 

또한 강 한 보습과 피부탄력을 유지시켜 주는 히알우론산 성분을 함유하였으며, 등장액의 사용으로 미스트 사용 후 수분이 증발되면서 다시 건조해 지는 것을 막아주며 흰 민들레추출물의 여 러 가지 미네랄 성분들이 피부에 쉽게 함유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아이나이 스킨 트리트먼트 리퀴드 겔은 레드클로버라는 덴마크 풀로서 200년 전부터 유럽에서 상처를 치료하는 약초로 사용되어 왔으며, 콩의 10배 이상 함유되어 있는 이소플라본성분이 피부진정 및 보호작용을 한다. 또한 히알루론산을 첨가하여 강한 보습과 피부탄력을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다.

 

신풍제약 관계자는 아이나이 스킨 모이스처 미스트와 아이나이 스킨 트리트먼트 리퀴드겔 모두 화학성분의 사용을 최소화한 천연 원료를 사용하여 얼굴 뿐 만 아니라 모든 스킨과 타입에 적용이 가능하고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이 입증되었다.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용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아이나이 제품은 5월부터 전국 약국을 통해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