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한미약품, 보험적용 되는 고순도 오메가3 출시

jean pierre 2015. 4. 27. 09:24
반응형

한미약품, 보험적용 되는 고순도 오메가3 출시

 

중성지방 수치감소-심근경색후 2차예방 효과

 

 

한미약품(대표이사 이관순 www.hanmi.co.kr)이 보험적용되는 고순도, 고품질의 오메가3를 내달 출시한다.

 

한미약품이 출시하는 한미오메가는 중성지방 수치 감소 및 심근경색 후 2차 발생 예방에 효과적인 전문의약품이다.

 

한미오메가는 고중성지방혈증 환자이면서 흡연이나 고혈압, 당뇨, 관상동맥질환에 대한 가족력, 45세 이상의 남성 등 요인에 해당하면 보험적용을 받아 복용할 수 있다.

 

한미오메가의 주원료 오메가-3의 중성지방 감소 및 심혈관질환에 의한 사망예방 효과는 해외연구 등을 통해 입증된 바 있다.

 

실제로, 16주간 오메가3와 위약을 투여한 환자군을 비교한 결과, 오메가3를 복용한 환자군에서 약 45%가량 중성지방이 감소했다.

 

, 3개월간 심근경색을 앓은 환자 11324명 대상의 연구에서는 오메가3를 복용했을 경우 총사망률은 20%, 심혈관질환에 의한 사망률은 30% 가량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기존 스타틴계열 약물로 고지혈증을 관리하는 환자들은 오메가3를 함께 복용했을 때 최대 41%까지 중성지방 수치가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3)

 

한미약품은 최신 공법을 통해 제조된 고순도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제품 내 중금속과

PCB(폴리염화페비닐) 등의 불순물 함유 위험을 원천적으로 제거했다.

 

한미오메가 원료는 남태평양 청정해역의 먹이사슬 최하위에 있는 소형어종에서 추출됐으

, 독일 KD Pharma의 기술력(이산화탄소를 이용한 저온초임계 추출법)을 통해 순도 90

% 이상의 오메가-3만을 사용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오메가는 중성지방 감소, 심근경색후 2차 발생 예방 적응증은 물론, 다양한 부수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의료진에게 중성 지방치료제 선택의 폭을 넓히고 환자의 삶의질 개선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미오메가는 복용이 편리한 월 단위(60캡슐) 포장으로, 고중성지방혈증에는 하루

2~4캡슐, 심근경색후 2차 발생 예방에는 하루 1캡슐씩 복용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