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애브비, 건선치료제등 혁신적 연구 결과 발표

jean pierre 2016. 10. 4. 07:50
반응형

애브비, 건선치료제등 혁신적 연구 결과 발표

25 유럽피부과학회 학술대회에서

글로벌 바이오 제약기업 애브비는 오스트리아 빈에서 9 28일부터 10 2일까지 열리는 25 유럽피부과학회(EADV)에서 휴미라(아달리무맙) 연구중인 약물인 리산키주맙( BI 655066, IL-23 억제제) 관한 새로운 데이터를 발표한다.

이번 발표를 통해 건선, 건선성 관절염, 화농성 한선염과 같은 심각한 피부과 질환에서 애브비가 지속적으로 과학적 연구를 주도한 성과를 확인할 있다.

애브비 치료 부문 국제 개발 부사장 샤오- (Shao-Lee Lin)애브비는 2016유럽피부과학회에서 난치성 피부 질환에 대한 최신 연구 결과와 더불어, 이러한 질환이 환자의 신체적, 사회적, 정서적 건강에 미치는 영향과 양질의 치료가 필요함을 보여주는 데이터를 발표한다.

또한, 휴미라로 18년이 넘는 기간 동안 면역학 분야에서 쌓은 애브비의 경험을 토대로 중등도 중증의 만성 판상 건선 환자를 위한 치료제로 연구 중인 인터루킨-23생물학적 제제, 리산키주맙의 최신 데이터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중등도 중증 만성 판상 건선 치료제로 연구 중인 인터루킨-23 단클론 생물학적 항체, 리산키주맙의 2 오픈라벨 연장 연구의 새로운 데이터가 발표될 예정이다.

애브비는 이번 학회에서 중등도 중증 화농성 한선염 치료에 있어 휴미라의 2 안전성 유효성 데이터와 더불어, 화농성 한선염으로 인한 실제 진료 환경(real-world)에서의 환자의 질병 부담을 알리고, 소외 받는 화농성 한선염 환자를 위한 애브비의 노력을 보여주는 다수의 보건 경제 성과 연구를 발표한다.

ESPRIT 10 시판 조사 안전성 등록 연구의 7 중간 보고 결과, 중등도 중증 만성 판상 건선 치료에 있어 휴미라의 안전성과 유효성 연구 결과도 발표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