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화의료원, CS 리더 발대식 개최
고객 만족의 가치 실천 및 환자 중심적 진료 문화 정착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 서비스교육센터(센터장: 이선영)는 고객 만족의 가치 실천과 환자 중심적 진료 문화 정착을 위해 19일 CS(Customer Satisfaction, 고객만족) 리더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대목동병원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이번 발대식은 김승철 이화의료원장, 유경하 이대목동병원장, 박은애 기획조정실장, 이선영 서비스교육센터장 등 경영진과 CS 리더, 교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에 선발된 CS 리더는 환자 접점 10개 부서의 22명으로 진료현장에서 의료서비스 경험이 풍부해 이화의료원의 CS 리더의 자격을 갖춘 직원들이다.
CS 리더들은 이화의료원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모니터링 및 평가를 통해 고객 접점 서비스 수준을 제고하고, 고객이 감동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측면에서 병원이 지금까지 갖추지 못했거나 부족한 점들을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이선영 서비스교육센터장은 "새롭게 출범한 서비스 교육센터와 CS 리더 프로젝트는 활발한 활동을 통해 이화의료원이 진정한 고객중심 병원으로 도약하는 첫 걸음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
'◆의료/병원/바이오벤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착한걸음 6분 걷기 캠페인’..희귀질환 환우의 목소리 알린다 (0) | 2016.05.21 |
---|---|
가천대 길병원-태웅메디칼 공동 연구를 위한 협약 체결 (0) | 2016.05.21 |
여성 배뇨장애, 비뇨기과서 치료 가능한 질환 (0) | 2016.05.21 |
컬러 알츠하이머 치매 진단 아밀로이드 PET 검사 도입 (0) | 2016.05.19 |
한국파스퇴르연구소, 2016 하계 인턴 모집 (0) | 2016.05.18 |
신장 내부에 파묻힌 신장암, 신장 전체절제술이 효과적 (0) | 2016.05.18 |
이대목동병원 김영주 교수, 조산 위험성 진단 키트 발명 특허 등록 (0) | 2016.05.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