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한국MSD, ‘즐거운 건강식 체험’ 임직원 자원봉사

jean pierre 2018. 11. 21. 07:44
반응형

한국MSD, ‘즐거운 건강식 체험임직원 자원봉사

마포구 고령자 대상으로 건강 도시락 전달

한국 MSD(대표 아비 벤쇼산)가 제2형 당뇨병 치료제 DPP-4 저해제 자누비아 패밀리, , SGLT-2 저해제 스테글라트로의 공동판매 파트너사 종근당(대표 김영주)과 함께 1117() 마포구 지역 내 고령자 100명을 대상으로 건강 도시락을 전달하는 즐거운 건강식 체험임직원 자원봉사를 진행했다.

즐거운 건강식 체험은 한국MSD 의 사회공헌 캠페인 러브인액션(Love in Action)’의 일환으로, 1114일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당뇨병 유병률이 높은 60세 이상의 고령자들에게 건강한 식습관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임직원 자원봉사 활동이다.

2015년부터 매년 11월 셋째 주 토요일에 마포구 지역 내 고령자를 초청해 건강 식단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식습관 정보 등을 소개하는 형태로 실시됐으며, 2017년 행사부터 자누비아와 스테글라트로 공동판매 파트너사인 종근당의 당뇨병 치료제 사업부가 참여해 수혜 인원을 기존 50명에서 100명으로 확대해 진행해왔다.

특히 올해 행사는 참여 고령자들에게 건강식을 체험할 기회와 함께 가정 내에서 일손을 필요로 하는 일에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이 고령자들의 주거지를 직접 방문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MSD와 종근당 양사의 당뇨병 치료제 사업부 임직원 30여 명이 참여했으며, 마포구사회복지협의회의 지원 하에 인근 지역의 60세 이상의 저소득층 고령자 100명의 주거지를 방문해 건강도시락 전달과 함께 건강한 식습관의 실천을 당부하고 무거운 짐 옮기기, 쓰레기 배출 등 생활 밀착형 자원봉사 활동을 전개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