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 16기 수료식 가져

jean pierre 2017. 2. 28. 09:54
반응형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 16기 수료식 가져

 

현대약품이 지난 27일 오후 논현동 현대약품 본사에서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6기 수료식을 진행했다.

 

2회 진행되는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는 현대약품의 지속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평소 마케팅에 관심을 갖고 있는 대학생들이 방학기간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실무를 체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준다.

 

이번 16기에 선발된 14명의 대학생 마케터들은 지난해 12월 발대식 이후 약 8주간 미에로화이바, 케라네일, 루핑점안액 등 현대약품의 주요 브랜드 홍보를 위한 영상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했다.

 

대학생 마케터들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들과 현대약품 마케팅 PM의 멘토링 및 특강을 통해 현직에서 일하는 전문가의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 받고 다양한 인적 네트워크를 쌓는 기회도 얻었다.

 

특히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에서 경험할 수 있는 현대약품 마케팅 실무진과의 만남도 이뤄져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미에로화이바1(성균관대 강보성, 이화여대 임서영, 한양대 최훈규)이 최우수상으로 선정됐으며, 우수상에는 케라네일팀(경희대 윤현승, 서울대 이소현, 성균관대 조은혜)이 선정되었다.

 

또한 총 371만 건의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미에로화이바팀이 퍼포먼스상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최우수상 팀과 우수상 팀에게는 상장과 더불어 각각 200만원과 100만원의 상금이 부상으로 수여됐다.

 

이번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6기가 제작한 영상은 온라인 상에서 총 667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영상 콘텐츠는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hdpharm)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dpharm.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이번 16기 콘텐츠 중에서 무려 3개의 영상이 15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만큼, 앞으로도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의 수준 높은 콘텐츠가 젊은 세대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