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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C녹십자, ‘제놀 파워풀엑스’ 출시 3개월만에 10억 돌파

jean pierre 2018. 6. 8. 0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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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C녹십자 제놀 파워풀엑스출시 3개월만에 10억 돌파

 

약국용 박찬호 크림이 출시 3개월만에 매출 10억원을 돌파했다.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지난 3월 출시된 제놀 파워풀엑스 리커버리크림(이하 제놀 파워풀엑스)’5월말까지의 매출이 142천만원으로 집계됐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박찬호 크림으로 잘 알려진 플렉스파워의 약국 유통용으로, 온감효과를 통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도움을 주는 스포츠 크림이다. 끈적임이 없고 흡수력이 빠른데다, 라벤더티트리 향이 첨가돼 향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대중매체 광고 없이 이와 같은 성과를 거둔 비결을 기존 박찬호 크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가까운 약국에서 이 제품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는 편의성을 더해진 결과라고 설명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제놀 파워풀엑스의 인기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거래처가 늘어나고 있다앞으로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 말했다.

 

한편, ‘제놀 파워풀엑스는 파우치형(2ml), 튜브형(60/100/250ml), 펌프형(500ml) 등 총 3가지 타입 5종으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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