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사회, 의장단, 감사단, 자문위원단 간담회 개최

jean pierre 2017. 7. 11. 11:18
반응형

경기도약사회, 의장단, 감사단, 자문위원단 간담회 개최

조찬회 회장 현 사태 책임지고 용퇴해야

경기도약사회(회장 최광훈)는 의장단, 감사단, 자문위원단 간담회를 열고 최근 조찬휘 대한약사회장의 신축회관 가계약금 1억원 수수와 관련된 논란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고, 조 회장의 용퇴를 촉구했다.

지부는 지난 77() 의장단과 감사단, 자문위원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열어 최근 불거진 약사회관 재건축 의혹과 연이은 연수교육비 임의 전용 의혹 등 대한약사회 현안에 대한 논의를 나눴다.

이 자리에서 최광훈 회장은 동 사안에 대한 주요 경과와 함께 대한약사회 긴급 감사 결과에 대한 보고를 진행했고 간담회에 참석한 자문위원 등은 대한약사회의 조속한 혼란 수습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고 아울러 오는 18() 개최되는 임시대의원총회 대책 등에 대해서도 논의를 진행했다.

이날 자문위원들을 비롯한 간담회 참석자들은 감사 결과 여러 의혹들이 상당부분 사실로 드러나고, 절차상 정관을 위배한 것인 확인된 만큼 조찬휘 회장은 책임을 지고 용퇴하는 것이 그간의 혼란을 매듭짓는 방법이라는데 의견을 같이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경옥 의장, 김현태, 박명희 부의장, 함삼균, 강희윤 감사, 김정관, 최병호, 박기배 자문위원과 박영달 부회장이 참석했다.

한편 경기도약사회는 오는 11() 분회장 및 대의원 간담회를 갖고 현안에 대한 논의를 이어갈 방침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