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성제약,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 200만개 판매
홈쇼핑 대표 헤어 트리트먼트 등극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지난 2013년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였던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가 런칭 2년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무엇보다 빠르게 트렌드가 변화해 롱런제품이 부재한 홈쇼핑 유통에서 소비자들의 꾸준한 러브콜을 받았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스타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책임져온 이순철 순수대표원장과 동성제약이 함께 연구개발한 제품이다.
고급 살롱에서 받을 수 있던 헤어케어를 집에서도 가능하게 만든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는 15가지 식물 추출물과 단백질이 동성제약만의 아미노실란트의 기술력이 더해져 탄생한 제품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트렌디하게 변화하는 홈쇼핑 채널에서 헤어 트리트먼트라는 단일 품목만으로도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뛰어난 제품력이 뒷받침되었기 때문이다”며 “동성제약만의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진정성있는 제품개발이 홈쇼핑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군의 롱런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원동력이었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3월부터 롯데홈쇼핑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홈쇼핑 인기 헤어 트리트먼트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마치 살롱에서 관리 받은 듯한 사용감이 입소문을 타면서 경제적으로 홈케어를 하고자 하는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것이다.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아ST, 김원배 부회장 과학기술훈장 ‘창조장’ 수상 (0) | 2015.04.20 |
---|---|
동아에스티, 국산 24호 신약 '시벡스트로' 허가 (0) | 2015.04.20 |
대웅제약, 김인규 경인식약청장 향남공장 방문 (0) | 2015.04.20 |
3월 원외처방 3개월만에 증가세 (0) | 2015.04.17 |
유유제약, 유판씨 한정판 출시 (0) | 2015.04.17 |
유한양행, 제48회 유한의학상 시상식 개최 (0) | 2015.04.16 |
아프리카 진출, PIC/S, 에너지절감, 관련 세미나 연속 개최 (0) | 2015.0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