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7/07 5

동성제약, 정성호 ‘세븐에이트x미우새치’ 패러디 영상 오픈

동성제약, 정성호 ‘세븐에이트x미우새치’ 패러디 영상 오픈 1인 4역 연기로 세븐에이트 멋내기새치 컬러를 재미있게 소개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새치염모제 브랜드 세븐에이트가 개그맨 정성호를 모델로 발탁하고 SNS에 미우새치 패러디 영상을 공개했다. 세븐에이트x미우새치 영상은 SNL 코리아9를 통해 김건모 엄마를 패러디하며 화제가 되었던 정성호가 출연해, 1인 4역을 연기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기존의 새치염모제는 오프라인 매체를 중심으로 마케팅을 펼쳐왔지만, 최근 새치염모제의 사용 연령층이 낮아지고 있는 현상에 맞춰 SNS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세븐에이트x미우새치 영상에 소개된 ‘세븐에이트 멋내기새치컬러’는 새치염색을 처음 시작하거나, 밝은 ..

심사평가원 의정부지원, 한방병원 소통간담회 개최

심사평가원 의정부지원, 한방병원 소통간담회 개최 한방병원 진료비 심사의 발전방안 마련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의정부지원(지원장 박상두, 이하 ‘의정부지원’)은 7월 6일(목) 의정부지원 회의실에서 경기북부 및 강원 지역 10개 한방병원 관계자들과 한방병원 진료비 심사의 안정적 정착 등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7월 1일부터 한방병원 진료비 심사가 이관됨에 따라 실시되었으며, 주요내용은 ▲한방병원의 주요 심사처리절차 ▲한방진료 심사평가위원회 운영 방안▲한방 심사기준 ▲한방병원 발전을 위한 효율적 관리방안 등으로 진행됐다. 심사평가원 박상두 의정부지원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한방병원과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즉각적인 소통체계를 마련하여 한방병원 특성에 부합하는 진료현장 지원체계를 구축하는 등 한방병..

◆의약정책 2017.07.07

녹십자랩셀 창립 6주년 기념식 개최

녹십자랩셀 창립 6주년 기념식 개최 박대우 대표 “기존 사업 확대해 성장세 이어갈 것” 녹십자랩셀(대표 박대우)은 지난 3일 경기도 용인 목암타운에서 창립 6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념식은 허일섭 녹십자 회장과 녹십자의료재단 이은희 원장, 녹십자랩셀 박대우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박대우 녹십자랩셀 대표는 ”지난해 바이오물류 사업의 매출이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회사의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며 “자연살해(NK) 세포치료제 임상을 차질 없이 수행하고 바이오물류 사업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녹십자랩셀은 지난 2011년 세포치료제 부문을 전문적으로 연구개발하기 위해 설립된 회사로 검체 검사와 제대혈 보관, 바이오물류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6월 한국..

서울제약, 온라인 교육시스템 구축, 7월부터 가동

서울제약, 온라인 교육시스템 구축, 7월부터 가동 삼성 에스원과 제휴, 고용보험료 환급금 활용 무료 서울제약(대표: 김정호)이 전 직원 대상 온라인 교육시스템을 구축, 7월부터 가동에 들어갔다. 서울제약은 지난 달 삼성에스원과 업무 협약을 맺고 직원 교육 시스템을 현재의 오프라인 체제에서 온라인 체제로 전환하고 이 달부터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교육에 들어갔다. 서울제약의 온라인교육 방식은 PC 및 모바일을 통한 방식으로 시간 및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필수법정교육 및 다양한 교육 니즈(needs) 충족이 가능하다. 교육 과정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개인정보보호, 성희롱예방, 퇴직연금 등 필수 법정교육과 생산부문 및 R&D부문을 대상으로 한 산업안전보건교육 과정으로 되어 있으며 각 직급별, 직무..

서울시약, 법률 고문변호사 추가 위촉

서울시약, 법률 고문변호사 추가 위촉 서울시약사회(회장 김종환)가 법률 고문변호사를 추가 위촉했다. 서울시약사회는 5일 박근영 변호사를 고문변호사로 위촉하고 위촉장을 수여했다. 박근영 변호사는 제37회 사법시험에 합격하고, 현재 법무법인 예율의 변호사로 활동 중이다. 송용섭 법제이사는 “증가하는 회원 고충 등에 신속히 대처하고자 박근영 변호사를 추가 위촉하게 됐다”며 “자문을 분담해 다양하고 복잡한 법률자문 수요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근영 변호사는 “서울시약사회의 법률 자문역할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약사회 운영에 대한 자문뿐만 아니라, 회원 약사님들의 법률자문에도 적극적으로 응하고 도움이 되는 법률지식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근영 변호사는 20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