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7/09 6

존슨앤드존슨메디칼 멘토, 상담 실장 교육 성황리 마쳐

존슨앤드존슨메디칼 멘토, 상담 실장 교육 성황리 마쳐 전문의 강연 통해 상담 경험 및 보형물 관련 정보 전달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 에스테틱브랜드 멘토(MENTOR)가 지난 4일 서울 라움아트센터에서 성형외과 상담 실장을 대상으로 진행한 아이엠멘토(I am Mentor)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아이엠멘토는 안전한 가슴성형 수술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성형외과 상담 실장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이다. 방송인 변정수 씨가 사회를 맡았고, 여러 방송 프로그램 및 행사를 진행하면서 본인이 배운 다양한 사람들을 대하는 노하우 등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그동안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 멘토가 주최한 뷰티클래스 행사를 통해 느꼈던 점들을 상담 실장과 공유하기도 했다. 이어 전문의 강의를 통해 실제 ..

레오파마(LEO Pharma), 김지현 신임 사장 선임

레오파마(LEO Pharma), 김지현 신임 사장 선임 피부질환 전문 글로벌 기업 레오파마(LEO Pharma)의 한국법인인 레오파마 유한회사는 김지현 신임 사장을 7월 3일자로 임명했다고 7일 발표했다. 한국 레오파마의 신임 수장으로 임명된 김지현 사장은 최근까지 Gilead Sciences Korea에서 HBV/HCV사업부 총괄책임자를 역임했다. 지난 20년동안 AstraZeneca Korea 등 제약 산업 및 소비재 분야에서 마케팅 및 영업 등의 폭넓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사업적 통찰력과 리더십으로 훌륭한 실적을 보였다. 한국 레오파마는 김지현 사장이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 적임자라 임명했다고 밝혔다. 한편, 김지현 신임 사장은 서강대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일리노이주 노스웨스..

에자이 ‘할라벤’, 전이성 지방육종 치료에 보험급여 적용

에자이 ‘할라벤’, 전이성 지방육종 치료에 보험급여 적용 전이성 유방암에 이어 ‘전이성 지방육종’ 치료에도 급여 인정 한국에자이(대표 고홍병)는 할라벤(성분명 에리불린메실산염)이 연조직육종인 ‘지방육종’의 3차 치료제로도 7월 1일부터 건강보험 급여가 적용된다고 밝혔다. 보건복지부 국민건강보험 요양급여의 적용기준에 따라, 할라벤은 안트라사이클린계를 포함해 최소 두 가지의 항암제 치료를 받은 적이 있는 절제불가능 지방육종 또는 전이성 지방육종 환자 치료 시 급여가 인정된다. 단, 안트라사이클린계 치료가 부적절한 해당 환자에서는 안트라사이클린계를 포함하지 않더라도 두 가지 항암제 치료 경험이 있으면 예외적으로 급여가 적용된다. 할라벤 단일요법은 미국 NCCN(미국 종합 암 네트워크, National Comp..

‘2017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 개최

‘2017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 개최 8월 18일부터 3일간 세텍(setec)에서 피부과학연구재단이 주최하고 대한피부과학회와 대한피부과의사회, 글로벌 마케팅 에이전시인 허밍아이엠씨가 주관,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2017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가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세텍(SETEC)에서 개최된다. 2017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는 미용을 넘어 피부 본연의 건강 증진을 위해 올바른 피부 정보와 관련 상품을 접할 기회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열린다. 이번 엑스포에서는 피부 건조, 안티에이징, 두피 케어 등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관을 비롯해 소비자가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피부과 전문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화장품 및 제약회사의 전문 브랜드관, 피부과에서 볼 수 있..

삼양바이오팜, 삼양디스커버리센터 준공기념 심포지엄

삼양바이오팜, 삼양디스커버리센터 준공기념 심포지엄 항암치료의 새로운 동향 주제 삼양바이오팜(대표 엄태웅)은 삼양디스커버리센터에서 ‘항암치료의 새로운 동향’을 주제로 7일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이번 심포지엄은 삼양그룹의 의약바이오, 식품 연구소인 삼양디스커버리센터 준공을 기념해 국내외 최고 수준의 석학들과 최신 항암제 연구 동향을 공유하고 전문가들간의 교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공식행사와 심포지엄으로 나눠 진행된 행사에는 항암치료와 관련된 국내외 연구자, 기업인, 관련 협회장 등 약 200여 명이 참여해 최신 연구 결과를 공유했다. 삼양그룹은 의약바이오 사업을 그룹의 미래 성장 동력으로 정하고 그룹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삼양그룹은 1992년 의약바이오 연구소를 개소하고, 2011년에는 의약바이오 전..

박능후 보건복지부장관 후보자, 보건사회연구원 재직 중 특혜 의혹

박능후 보건복지부장관 후보자, 보건사회연구원 재직 중 특혜 의혹 박사학위 취득 못해 직권면직 되고도 1년도 채 안 돼 재취업 문재인 정부의 초대 보건복지부 장관으로 내정된 박능후 후보자에 대한 특혜 의혹이 제기됐다.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최도자 의원(국민의당)이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박능후 후보자는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재직 중 직권면직 됐으나, 직권면직 9개월 만에 한국보건사회연구원에 재취업한 것으로 드러났다. 박능후 후보자는 1986년 12월 한국보건사회연구원(이후 ‘보사연’) 연구원으로 입사하였다. 1992년 보사연 책임연구원으로 재직 중이던 박 후보자는 그해 8월 미국 버클리대학교에서 사회복지학 박사 과정에 입학하고, 보사연으로부터 1년간의 연수비를 지원받았다. 당시 보사연 내부규정은 학위수여 목적..

◆의약정책 2017.07.0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