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한국화이자, 3회 화이자 꿈꾸는캠프 개최

jean pierre 2012. 10. 15. 10:05
반응형

한국화이자, 3회 화이자 꿈꾸는캠프 개최
경기 양평서 조손가정 행복만들기 캠페인 일환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이동수, www.pfizer.co.kr)조손가정 행복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3회 화이자 꿈꾸는 캠프를 지난 13-14일 양일간 개최했다.

 

조손가정 행복만들기 캠페인은 부모의 세심한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어린이들이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후원하는 한국화이자제약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한국화이자제약은 한국여자의사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지난 2010년부터 50명의 조손가정 어린이를 선정하고, 이들이 미래에 대한 꿈을 키우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경기도 양평의 중미산 천문대에서 진행된 3회 화이자 꿈꾸는 캠프에선 조손가정 아동 50명과 화이자 꿈꾸는 봉사단이 함께 참여, 천문대 별자리 탐험을 하면서 우주와 별자리에 담긴 꿈과 희망을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이들이 장래 희망과 꿈을 풍등에 적어 밤하늘에 띄워 보내면서 자신의 꿈을 확인하고 의지를 다지는 풍등 날리기도 진행됐다.

 

캠프 2일 째에는 한국여자의사회와 함께 지난 캠프에 이어 정기 건강 검진을 실시, 어린이들이 건강한 마음과 신체를 가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건강 상태를 점검하기도 했다.

 

 대외협력부 황성혜 상무는 지난 캠프에서 만났던 아이들이 신체적으로나 내면적으로 눈에 띄게 성장한 모습을 보게 돼 뿌듯했다한국화이자제약은 아이들의 든든한 후원자이자 멘토로서 아이들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후원 활동을 계속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 날짜: 2012-10-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