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1/05 6

일양약품, 영업목표 달성 제 48기 영업 집합교육 개최

일양약품, 영업목표 달성 제 48기 영업 집합교육 개최 정도 영업으로 목표달성 총력다짐 일양약품(사장 김동연)이 천안 재능교육연수원에서 “FY48기 영업부문 집합교육”을 개최했다. 교육에 앞서 김동연 사장은 훈시를 통해 “지난 회기, 영업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한 영업부와 관련 부서의 노고를 치하”하고, “다른 산업에 비해 변화의 폭이 크지 않았던 제약산업이 이제는 예측하기 힘든 급격한 변화를 맞이하였기에 변화를 긍정적으로 맞이할 수 있는 마음의 자세와 훈련이 필요하다”고 전하였다. 또한, “영업의 특수성과 전문성을 잘 파악하고 키워나가 생존을 위한 전략을 잘 수립하여 국내.외에서 일양약품 완제신약과 제품이 굳건히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하고 “편법이 통하지 않는 정도의 세상에서 결국..

HAHAHA 얼라이언스, 건강한 라이프 정보 알린다

HAHAHA 얼라이언스, 건강한 라이프 정보 알린다 1월 서비스 본격 구동.. 콘텐츠 오픈 약국 중심 인터(INTER)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HAHAHA 얼라이언스를 출범시킨 오엔케이(대표이사 강오순)가 만성질환, 웰리스와 예방케어 분류에 맞춰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건강 정보를 미디어보드를 통해 공개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HAHAHA얼라이언스에서 제공하는 건강 정보는 크게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과 같은 만성질환과 생활 및 식습관이 연계된 웰리스(Wellness: 웰빙(well-being)과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의 합성어로 신체와 정신은 물론 사회적으로 건강한 상태) 그리고 보건 위생과 연계된 예방케어 등 3가지로 분류되어 있으며 이에 해당되는 정보를 ‘바로알기’와 ‘바로하기’ 콘..

동아제약, 가그린 신규 TV광고 온에어

동아제약, 가그린 신규 TV광고 온에어 ‘완전 투명’편 ‘투명은 안심이다’ 메시지 전달 국내 구강청결제 간판 브랜드 ‘가그린’이 새 TV광고를 통해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는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구강청결제 가그린의 TV광고 ‘완전 투명’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2018년 가그린 신규 광고는 지난해 가그린TV광고 ‘무색소’편, ‘스마트유저’편에 적용됐던 ‘가그린은 타르색소 없이 투명하게 99.9% 클린’ 콘셉트를 바탕으로 ‘투명은 안심이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와 함께 동아제약은 맑고 상큼한 이미지로 가그린이 추구하는 깨끗함과 건강함이 잘 어울리는 배우 박보영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가그린의 모델로 재발탁했다. 광고는 집 안 화장실에서 구강청결제 가그린으로 가글하는 모녀의 ..

조선혜 후보 "강한 유통업계 혁신 적임자" 강조

조선혜 후보 "강한 유통업계 혁신 적임자" 강조 지오영 노하우 중소업체 적극 전파..상생 기틀 마련 조선혜 유통협회장(지오영 회장) 후보가 '강한 협회'로 혁신할 적임자 임을 강조하고 나섰다. 4일 후보등록을 마친 조선혜 후보는 "올해 유통‧제약업계의 키워드는 혁신과 글로벌화이고 의약품유통협회 역시 혁신이 필요한 시기다. 난 유통업계에서 매출 3조의 혁신을 직접 보여준 아이콘이라고 자부한다. 직접 해본 사람만이 혁신을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조 후보는 "유통업권을 살리는 길은 대형-소형 업체가 상생하는 것이며, 12년간 중소업체들이 회장을 맡으며 중소업체를 많이 대변한 것은 사실이나, 협회가 강력한 힘을 가질 때만 상생 방안을 강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지오영을 일으킨 경영 능력은 대정부 및 제약..

2018 약계신년교례회, 유관업계 인사 200여명 참석

2018 약계신년교례회, 유관업계 인사 200여명 참석 "약업계 발전위해 民. 官 힘 합쳐 도약 계기 삼자" ‘2018년 약계 신년교례회’가 4일 한국제약바이오협회 4층 강당에서 약업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원희목 한국제약바이오협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2017년은 제약산업이 국민의 건강을 수호하는 사회 안전망이자 국가 경제에 기여하는 미래성장 동력임을 확인한 의미 있는 한해였다. 금년에도 다소 힘들더라도 국민 건강과 생명을 책임진다는 막중한 책임의식을 갖고 각 분야에서 기존 한계 뛰어넘는 도약 계기로 삼아야 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어 “산업계도 부단한 연구개발과 양질의 의약품 생산이라는 본연의 책무에 전력을 다할 것이다”며 “정부에서도 약계 각 구성원이 국민건강지킴이로서 국가발전에 ..

의약품유통협회, 2018년 힘찬출발!.. 시무식 가져

의약품유통협회, 2018년 힘찬출발!.. 시무식 가져 황치엽 회장 "역지사지(易地思之)의 2018년 만들자" 한국의약품유통협회는 4일 오후 2시 회관 대회의실에서 2018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무식에는 협회 회장단 및 임원과 회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황금 개띠 해의 출발을 축하했다. 황치엽 회장은 역지사지(易地思之)를 강조했다. 황 회장은 "지난해 회사 발전을 위해 노력한 회원사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올해는 역지사지(易地思之)의 마음가짐으로 상대를 입장을 생각하면서 말하는 한 해가 되자. 역지사지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지혜가 담긴 문구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한우 명예회장 및 고문의 건배사를 통해 “새로운 출발을 통해 의약품유통협회가 더욱 번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