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5/26 4

종근당-메세나협회,어린이 환우 위한 오페라 공연 개최

종근당-메세나협회,어린이 환우 위한 오페라 공연 개최 25일 가천어린이병원 로비에서 키즈오페라 가천대 길병원(병원장 이근)은 25일 오후 가천어린이병원 로비에서 어린이 환우를 위한 오페라 공연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주)종근당이 주최하고 (사)한국메세나협회가 주관한 행사로, 어린이 환우들과 가족들에게 병을 이길 수 있다는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키즈 오페라 형식의 공연 ‘안녕? 딸꾹!’은 노래를 할 때 마다 딸꾹질을 하는 주인공이 주변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노래자랑에서 우승하는 내용이다. 유명 오페라와 뮤지컬, 영화에 삽입된 명곡을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편곡한 음악과 이야기로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병원에 울려퍼진 신나는 음악 소리에 외래를 찾은 환아들과..

얀센, 창립 35주년 기념 임직원 마라톤 ‘얀센런’ 가져

얀센, 창립 35주년 기념 임직원 마라톤 ‘얀센런’ 가져 임직원 110명과 3.5km 함께 달리고 1천만원 기금 조성 존슨앤드존슨 제약부문 법인인 얀센은 25일 한국얀센 창립 35주년을 맞아 서울 상암 난지천공원에서 임직원 마라톤 ‘얀센런(Janssen Run)’ 행사를 가졌다. 이번 ‘얀센런’은 창립 35주년을 축하하고 임직원의 화합 및 함께 더 나은 미래와 지속 가능한 성장을 향해 달려간다는 의미를 담아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총 110여명의 한국얀센 임직원이 참여해, 상암 난지천공원 둘레길의 약 3.5km코스에서 림보, 단체 줄넘기 등 4개의 미션을 수행하며 마라톤을 완주했다. 임직원들은 창립 35주년을 기념하여 200m 지점을 통과할 때마다 인당 3,5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총 일..

동아쏘시오그룹,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동아쏘시오그룹,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동대문구 지역 소외 이웃 지원사업 동아쏘시오그룹은 25일 오전 9시30분부터 용신동 본사 앞에서 임직원들과 동대문구 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동아쏘시오홀딩스가 주관하고 동아제약, 동아오츠카가 후원한다. 사랑나눔 바자회는 동아제약과 동아오츠카 제품 등을 지역 주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기부문화 확산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시작해 올해로 10회째를 맞았다. 바자회 수익금은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해 관내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지원사업을 위해 사용된다. 금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되는 사랑나눔 바자회는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임직원들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이 동아제약 건강기능식품(오메가3, 비타..

39차 전국여약사대회, 성분처방 총력. 편의점약 확대

39차 전국여약사대회, 성분처방 총력. 편의점약 확대 저지 전국서 1천여 여약사 참가... 결의문 채택 통해 약권수호 다짐 39차 전국여약사대회가 26일 오후 2시부터 대전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4차 산업 혁명과 약사의 미래’를 주제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결의문 채택을 통해 "성분명 처방의 법제화를 위해서 총력을 다할 것이며, 편의점 상비약 확대를 저지하기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을 다짐했다. 전국 여약사를 비롯해 관계자 내외빈 등 1천 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조덕원 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이번 대회를 통해 하나 된 약사회를 지향하는 회원의 열망이 얼마나 뜨거운지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 이 자리는 전국 여약사 회원들의 참여로 완성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