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2/18 7

엘러간 김은영 사장, 아시아 9개국 총괄대표로 승진

엘러간 김은영 사장, 아시아 9개국 총괄대표로 승진 한국엘러간(대표이사: 김은영)은 지난 12월 13일자로 한국엘러간 김은영 사장을 아시아 9개국 총괄대표 (Associate Vice President, Head of Asia Sub region)로 승진 임명하였다고 밝혔다. 이로써 김은영 총괄대표는 중국,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태평양 9개 지사들(한국, 대만, 태국, 홍콩, 베트남, 싱가폴,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을 책임지며, 급변하는 아시아 지역의 성장을 주도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이번 인사는 ‘어려운 외부 환경에서도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5개국에서 두자리 수의 비지니스 성장을 이끈 점, 노사상생 및 가족친화적 직원 경영을 통하여 우수한 기업 문화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낸 공로를 인정한 것으..

대약윤리위원회, 서울시약 선거 관련 상정 안건 의결

대약윤리위원회, 서울시약 선거 관련 상정 안건 의결 "금품 오 간 건 선거 공정성의 심각한 위해" 판단 대한약사회(회장 조찬휘)는 지난 14일 진행된 상임이사회에서 약사윤리위원회(위원장 신성숙. 사진)를 거쳐 상정된 회원 징계에 관한 건을 심의하고 확정했다. 회원의 제보를 바탕으로 해당 안건을 다뤄온 윤리위원회는 관련 자료와 당사자들의 진술 등을 종합해 2012년 11월11일 최두주 (예비)후보가 출마를 포기한 모임이 존재하였던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또한 서국진 당시 중앙대약학대학 동문회장, 문재빈 선거대책본부장을 통하여 김종환 (예비)후보에게 사퇴한 최두주 후보의 선거비용 보전 명목으로 금전 요구가 있었고, 김종환 후보가 이에 응하여 최두주 (예비)후보의 (예비)후보사퇴 기자회견 다음날인 13일에..

알보젠, 그룹홈퇴소 청소년 지원기금 전달

알보젠, 그룹홈퇴소 청소년 지원기금 전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통해 5,400만원 알보젠코리아(대표 장영희)가 그룹홈을 퇴소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기금 5,4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금은 알보젠코리아의 임직원들이 2016년부터 2년동안 매달 모아 마련한 성금과 이달 초 서울 본사를 비롯해 전국의 거점 사업장에서 개최한 사내 바자회 수익금을 더해 마련된 것으로, 만 18세가 되어 그룹홈을 퇴소하는 청소년의 의료비 지원에 사용된다. 알보젠코리아는 2014년 1,000만원의 기부를 시작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인연을 맺었다. 이후 저소득층을 위해 2억 8,000여 만원 상당의 의약품을 기부하는 등 꾸준하게 나눔의 연을 이어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될 예정이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

대웅제약-삼성바이오에피스, ‘삼페넷’ 국내 독점 공급계약

대웅제약-삼성바이오에피스, ‘삼페넷’ 국내 독점 공급계약 대웅제약이 ‘항암치료제 분야’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 대웅제약은 15일 삼성바이오에피스와 항암제 바이오시밀러 ‘삼페넷’에 대한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대웅제약이 보유한 항암치료제 라인업은 바이오시밀러(삼페넷)와 케미컬(슈펙트)의 항암치료제와 항암보조 치료제(인스타닐, 마트리펜)까지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삼페넷은 스위스 다국적제약사 로슈가 판매하는 초기 및 전이성 유방암, 전이성 위암치료제 ‘허셉틴’의 바이오시밀러로, 지난 11월 8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시판 허가를 받고, 현재 보험급여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 대웅제약 이종욱부회장은 "삼성바이오에피스의 바이오시밀러는 유럽에서 7만명 이상의 환자에게 제공하는 등 ..

녹십자, 차세대 혈우병치료제 연구 데이터 공개

녹십자, 차세대 혈우병치료제 연구 데이터 공개 세계 최대 혈액학회..주 1회 투여 가능성 확인 녹십자가 약물 지속시간을 획기적으로 늘린 차세대 혈우병치료제 연구데이터를 공개했다. 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지난 9일부터 12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애틀랜타에서 열린 ‘제59회 미국 혈액학회(American Society of Hematology, 이하 ASH) 연례회의’에서 목암생명과학연구소(소장 최승현)와 공동으로 개발중인 차세대 혈우병A형치료제 ‘MG1121’의 비임상 데이터를 발표했다. ‘MG1121’은 비임상 시험에서 혈중 약물 농도가 절반이 되는 시간인 반감기가 기존 제품 대비 3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이틀 또는 사흘에 한 번 꼴이던 혈우병치료제 투약 빈도가 주 1회로 줄어들 수 있다..

에이앤펩, 옥산에 신축공장 준공

에이앤펩, 옥산에 신축공장 준공 현대약품 계열사..기초유기화학물질 제조업체 현대약품의 관계사이자 기초유기화학물질 제조업체 에이앤펩㈜이 지난 13일 현대약품 이한구 회장을 비롯한 여러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축 공장 준공식을 가졌다. 에이앤펩㈜은 펩타이드 의약품 원료 및 화장품 원료, 소재를 개발하는 회사로, 벌크 펩타이드 생산기술 개발을 목표로 세계적 기술 개발에 도전하고 있는 연구 및 기술 개발 중심의 기업이다. 설립 이후 16년 간 2차례나 공장 이전을 하는 등 어려움을 겪어왔으나, 전 직원의 각고의 노력끝에 최근 6개월간의 공사 기간을 마치고 반듯한 신축 공장으로 회사 이전을 완료 했다. 새로운 신축 공장은 옥산 산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면적은 500평, 본동 420평, 부 1동 창고 60평, ..

종근당, 소비자중심경영(CCM) 3회 연속 인증 획득

종근당, 소비자중심경영(CCM) 3회 연속 인증 획득 소비자중심경영 인증마크 적용해 제품 신뢰도 높여 종근당(대표 김영주)은 15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개최된 ‘2017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서 수여식’에서 3회 연속으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았다.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이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수행하고 소비자 관점에서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해 2년마다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있으며 기업의 소비자 관련법 위반 여부, 소비자문제 사전 예방 및 사후관리 평가 등 까다로운 검증절차를 거쳐 인증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종근당은 올해 소비자 불만처리를 위한 내부 프로세스 개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