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드코리아 신경인성 방광 환자 위한 ‘매직케어’ 콜센터 오픈 일회용 자가도뇨 카테터 구입 및 보험 1:1 안내 서비스 글로벌 의료기기사 바드의 한국법인 바드코리아(www.crbard.co.kr 대표이사: 하마리)는 신경인성 방광 환자들을 위한 일회용 자가도뇨 카테터 ‘Magic3’ 출시를 앞두고 ‘매직케어(Magic Care)’ 콜센터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매직케어는 일회용 자가도뇨 카테터 구입 및 보험 환급 절차에 대한 도움을 주는 서비스로 환자가 병원에 방문해 요역동학검사(UDS)를 실시하고 처방전을 발급받으면 상담전화를 통해 그 이후 진행되는 구매 및 보험 급여 절차에 대해 바드코리아에서 도움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바드코리아의 자가도뇨 카테터 Magic3 제품을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