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1/27 5

에이아이비트, 최대주주 박준일 대표로 변경

에이아이비트, 최대주주 박준일 대표로 변경 코스닥 상장사 에이아이비트(039230)의 최대주주가 바이오써포트에서 박준일 대표이사로 변경되었다고 25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박준일 대표이사는 기존 최대주주인 바이오써포트의 보유주식 3,917,728주(6.28%)를 양수해 최대주주가 되었다. 계약 체결일은 25일이며 잔금은 오는 30일 지급이 완료될 예정이다. 에이아이비트 관계자는 “이번 최대주주 변경은 박준일 대표이사의 책임경영 강화의 일환”이라며 “지배구조 리스크가 해소되면서 캐시 카우 사업인 디스플레이 장치 사업을 탄탄히 유지하고 그간 추진해왔던 신성장 동력인 바이오 사업이 제 궤도에 오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아이비트는 최근 미토텍글로벌과 바이오사업 공동추진을 위한 계약을 체결..

건양대병원-필립스코리아 스마트 병원 구축 협약

건양대병원-필립스코리아 스마트 병원 구축 협약 빅데이터 플랫폼 구축·의료 AI 연구 개발 등 최근 많은 병원들이 디지털 헬스(Digital Health), 빅데이터, 인공지능 정밀의료 등 최신 기술이 접목된 ‘스마트 병원’으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건양대병원(의료원장 최원준)과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첨단 ICT 기술을 기반으로 한 차세대 스마트병원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오후2시 건양대병원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건양대병원 최원준 의료원장과 배장호 진료부원장, 이성기 의생명연구원장, 윤대성 암센터원장, 김용석 의료정보실장, 김종엽 헬스케어데이터사이언스센터장 등이 참석했으며, 필립스코리아 김동희 사장, 조성범 전무, 박재인 상무, 장형옥 상무, 김효석 부..

임종윤 한미사이언스대표 바이오협 이사장 선임

임종윤 한미사이언스대표 바이오협 이사장 선임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대표, 한국바이오협회 이사장 선임한미약품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 대표이사이자 한미약품 사장인 임종윤 대표(사진)가 한국바이오협회 신임 이사장으로 선임됐다. 한국바이오협회(회장 서정선)는 25일 이사회를 열어 임 대표를 협회 신임 이사장으로 선임하는 안건을 의결했다고 밝혔다. 한국바이오협회는 한미약품, 삼성바이오로직스, 셀트리온 등 국내 대표 바이오기업을 비롯한 350여개 업체를 회원사로 두고 있으며, 산업계 기술개발 및 산업화 촉진을 위한 구심체 역할을 맡고 있는 바이오산업 분야의 대표단체다. 임 이사장은 미국 보스턴대학에서 생화학을 전공한 뒤, 2005년 북경한미약품 대표이사를 거쳐 현재 한미사이언스 대표이사 및 한미약품 사장을 맡고 있다.

서울시약, 약사국시 현장 방문 “합격 기원”

서울시약, 약사국시 현장 방문 “합격 기원” 서울특별시약사회(회장 김종환)는 25일 오전7시30분 제70회 약사국가시험이 열리는 광진구 광장중학교를 방문해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했다. 이날 방문에는 김종환 회장과 김정란 부회장, 임은주 총무이사, 윤승천 홍보이사, 김병주 청년약사이사가 함께했다. 김종환 회장은 “지난 6년 간 학업에 충실한 만큼 오늘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는다“며 “약사사회의 미래를 이끌어 갈 예비약사들의 멋진 앞날을 응원한다”고 격려했다. 한편 서울시약은 약사면허증 발급 절차, 약사회 신상신고 방법, 근로기준법, 연수교육 일정 등 새내기약사를 위한 유용한 내용이 담긴 핸드북과 사인펜, 음료 등을 수험생들에게 나눠주었다.

JW그룹 신입사원, 새해맞이 봉사활동 진행

JW그룹 신입사원, 새해맞이 봉사활동 진행 공유가치 창출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 전개 JW그룹 신입사원들이 새해를 맞아 뜻 깊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JW그룹의 공익재단인 중외학술복지재단(이사장 이종호 JW그룹 명예회장)은 지난해 하반기 정기공채를 통해 입사한 105기 신입사원들이 경기도 김포시에서 올해 첫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JW중외제약, JW신약 등 JW그룹사에 입사한 신입사원 70여 명은 이날 기해년 새해 첫 공식일정인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통해 ‘인류의 건강문화 향상에 공헌한다’는 그룹의 경영이념을 몸소 실천했다. 신입사원들은 김포시 소재 장애인생활시설인 ‘예지원’을 방문해 장갑, 귀마개 등 방한용품을 기증하고 시설 환경 개선 활동을 진행했다. 또 중증장애인 31명과 함께 인..

반응형